동물공감

본격적인 무더위 시작되면 강아지 키우는 집에서 곧 보게 될 광경

BY 장영훈 기자
2025년 05월 18일

애니멀플래닛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면 곧 보게 될 광경 / 腾讯网


불과 엊그제만 하더라도 일교차가 컸는데 어느 순간부터 더워지기 시작했습니다. 여름이 돌아온 것입니다.


날씨가 점점 더워지기 시작하면서 조만간에는 본격적인 무더위가 찾아올 것으로 보여지는데요.


하루가 다르게 날씨가 더워지면 강아지 키우는 집에서도 조만간 이런 광경을 보게 된다고 합니다. 과연 어떤 광경일까.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면 곧 보게 될 광경 / 腾讯网


사연은 이렇습니다. SNS상에는 날씨가 더웠는지 바닥에 누워서 잠을 청하고 있는 골든 리트리버 강아지 가족들 모습이 담긴 사진이 올라온 것.


공개된 사진 속에는 정말 신기하게도 엄마와 새끼 리트리버 강아지들이 서로 약속이라도 한 듯 바닥에 누워 잠든 모습이 담겨 있었죠.


무엇보다 눈길을 사로잡게 하는 것은 서로 저마다 다른 자세로 잠든 새끼 리트리버 강아지들의 귀여운 모습인데요.


애니멀플래닛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면 곧 보게 될 광경 / 腾讯网


아무래도 덥긴 더웠나봅니다. 평소와 다르게 골든 리트리버 강아지 가족들이 조용하길래 뭐하나 싶어 봤더니 사진 속처럼 있었다고 합니다.


더위에 허덕이며 지친 골든 리트리버 강아지들의 모습에 집사는 차마 깨울 수가 없었다고 하는데요. 실제 조만간 곧 보게 될 광경이라는 말에 고개가 끄덕여집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폭풍 공감", "아 곧 무더위라니", "말도 안돼", "더운건 너무 싫어", "올 여름 어떻게 보내냐"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