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로이 쉬고 싶은 마음이 절로 드는 풍경이지만, 사진 속에는 아주 특별한 존재가 숨어 있습니다. 바로 귀여운 강아지 한 마리입니다.
언뜻 보면 그냥 평범한 공원 풍경처럼 보이지만, '숨바꼭질 천재' 댕댕이가 교묘하게 몸을 숨기고 있습니다.
만약 3초 안에 이 강아지를 찾아낸다면 당신은 이미 타고난 '집사'의 재능을 갖춘 사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자, 그럼 3초를 세겠습니다.
셋!
둘!
하나!
찾으셨나요? 아직 못 찾으셨다고요? 괜찮습니다. 강아지는 예상치 못한 곳에 완벽하게 숨어 있으니까요.
정답을 공개합니다. 바로 벤치 팔걸이의 둥근 조각 안에 녀석의 귀여운 얼굴이 숨어 있었습니다. 자세히 보면 강아지의 눈, 코, 그리고 살짝 보이는 혀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기발한 장소에 숨은 강아지를 찾아내는 것은 단순히 시력이 좋아서가 아닙니다. 사랑하는 반려견을 향한 깊은 애정과 관심이 있을 때 비로소 놓치지 않고 찾아낼 수 있는 능력입니다.
벤치의 일부인 것처럼 완벽하게 숨어버린 이 댕댕이는 자신을 찾아주기를 바라는 듯한 귀여운 눈빛으로 숨어 있습니다.
이 사진을 보고 미소를 지었다면 당신은 이미 '집사의 길'에 한 발짝 들어선 것이나 다름없습니다. 이제 이 댕댕이처럼 사랑스러운 존재와 함께할 준비가 되었을지도 모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