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여러분은 자기 자신이 어떤 사람이라고 생각하신가요. 사실 자기 자신에 대해서 정확하게 잘 이해하고 있는 사람은 몇 명이 되지 않습니다.
여기 간단한 방법으로 자신이 어떤 사람인지에 대해서 알아볼 수 있는 그림이 있다고 하는데요.
방법은 아주 간단하다고 합니다. 제시된 그림을 보고 눈에 제일 먼저 들어온 대상이 무엇인지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제시된 그림을 봤을 때 낙엽잎이 제일 먼저 눈에 들어왔습니까? 아니면 나비가 눈에 제일 먼저 들어왔습니까?
당신이 어떤 대답을 하냐에 따라 결과는 정말 놀랍게도 달라진다고 하는데요. 자 그럼 지금부터 각각 대상에 대한 설명을 확인해볼까 합니다.
과연 내가 어떤 사람인지, 각 대상에는 어떤 의미가 담겨 있는지 함께 살펴보시죠. 결과 정말 놀랍습니다.
◆ 눈에 가장 먼저 보이는 대상이 나비인 경우
당신은 겉으로는 강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부드럽고 민감합니다. 당신은 매우 명랑하고 사교적으로 보이지만 내면은 매우 외롭습니다.
마음은 항상 당신과 타인 사이에 분명한 선을 긋고 있지만, 당신이 진정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지키고 싶은 마음도 담겨 있습니다. 하지만 사람을 잘 믿지 못해서 친구가 많지 않습니다.
◆ 눈에 가장 먼저 보이는 대상이 낙엽잎인 경우
당신은 차분한 사람이고 다른 사람과 논쟁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는 논쟁이 더 많은 문제를 일으킬 뿐이라고 자신의 관점을 누구에게도 납득 시킬 필요를 느끼지 않습니다.
평소 평화를 중시하고 적극적으로 논란을 일으키는 타입이 아닙니다. 당신은 종종 흐름에 따르기로 선택하고 무언가를 위해 적극적으로 싸우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