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셋째주 조심해야 할 띠별] 엊그제만 하더라도 새해였는데 셋째주가 시작됐습니다. 시간이 정말 빨리 흘러감을 느낍니다.
무엇보다도 이번주에는 설날 연휴도 겹쳐있다보니 더더욱 바쁜 한주가 될 것으로 보여지는데요. 여러분에게 이번주는 어떤 날인가요.
자 그럼 설날 연휴를 앞두고 새해 세워둔 목표를 이루기 위해 셋째주 운이 좋지 않아서 조심하는 것이 좋은 동물띠는 누구일지 알고 있어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실제로 우리가 운세를 보는 이유는 안 좋은 일을 사전에 미리 피하고 방지하고자 함에 있다는 사실.
지금부터 1월 16일부터 1월 22일까지 운이 좋지 않아 특별히 조심해야 할 동물띠는 누구인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1월 셋째주 조심해야 할 동물띠는 호랑이띠, 토끼띠, 원숭이띠, 닭띠라고 합니다. 보다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 호랑이띠
호랑이띠 해에 태어난 사람들의 삶은 불리한 방향으로 발전했습니다. 당신은 남들에게 감시당하기 쉬우면서도 동시에 자신의 견해에 너무 집착하기 때문에 막다른 골목에 빠지기 쉽고 스스로에게 더 큰 압박을 가하게 됩니다.
가정에서 운명은 본질적으로 화끈한 사람이기 때문에 때로는 다른 절반에게 목소리를 높입니다. 화를 내는 사람을 존경하지 않습니다.
그 사람을 밀어내어 제3자가 나타날 위험을 매우 높게 만드는 것이 바로 이것입니다.
독신자가 여러 사람에게 지고 있음을 보여준다. 하지만 평생 함께할 적임자가 되려면 단순히 버릇이 있어서가 아니라 쉽게 동의하는 다른 요인도 고려해야 합니다.
부채 회수가 매우 어렵고 급여와 보너스가 가능하지만 예상만큼 풍부하지 않습니다. 지출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 토끼띠
구정이 다가오고 있지만 토끼의 해의 사람들은 여전히 학습과 자기 계발에 집중해야 합니다. 성장하고 싶다면 성격의 약점을 보고 그것을 고칠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재정 여건이 넉넉하지 않을 때는 많이 사야 할 조짐이 보이기 때문에 그 돈을 연말에 쓸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또한 사고방식 때문에 쇼핑하지 마십시오. 이해 부족은 토끼와 그의 반쪽의 생각의 차이를 증가시키는 이유입니다.
사랑에 빠진 커플은 갈등을 겪을 가능성이 높으며 아무도 누구의 말을 듣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토끼띠의 건강은 천견의 영향으로 좋지 않습니다. 장기간의 스트레스는 면역 체계를 약화시켜 이 기간 동안 질병에 더 취약하게 만듭니다.
◆ 원숭이띠
전 애인을 맹목적으로 쫓다 사랑에 실수를 범하게 됩니다. 두 사람이 이미 존재하는 불일치를 고칠 수 없다면 돌아가는 것은 그들에게 더 큰 상처를 줄 뿐입니다.
근처에는 운명의 작업 진행에 영향을 미칠 성가신 일이 이시기에 일어나고 있습니다.
미래에 영향을 미치는 몇 가지 사소한 일 때문에 우선 순위가 무엇인지 명확하게 구분해야 합니다.
금전적인 면에서 이름 모를 일에 많은 돈을 써야 합니다. 때때로 그것들은 당신이 피할 수 없는 것들입니다.
이상적으로는 실제로 필요하지 않은 항목에 대한 지출을 제한해야 합니다.
◆ 닭띠
마지막 날이 가까울수록 닭띠 사람들은 더 많은 의욕을 느낍니다. 구체적인 목표가 무엇인지 명확하게 이해하지 못합니다.
모든 것을 놓아버리지 말고 인생을 다시 계획하고 새로운 결심을 세우고 일시적으로 과거를 잊으십시오.
주중에 당신의 운명에 금운을 가져다주는 것은 타이입니다. 당신은 보너스를 받을 기회가 있지만 주관적이라면 모든 것을 잃을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안전한 솔루션을 우선시하면서 아껴서 지출하는 것이 좋습니다. 두 사람의 관계와 관련된 오래된 문제는 계속해서 슬프게 만듭니다.
건강에 해롭기 때문에 항상 스트레스 상태에 있게 됩니다. 구정 준비에 대한 걱정 때문에 즉석에서 먹는 것도 더 피곤하게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