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첫째주 조심해야 할 띠별] 엊그제만 하더라도 2022년 1월 1일이었는데 벌써 11월이 되었습니다. 올해도 정말 두 달밖에 남지 않았는데요.
2022년이 두 달밖에 남지 않았다는 사실이 그저 믿겨 지지 않은 요즘입니다. 자 그럼 새롭게 시작하는 11월 첫째주 조심하는 것이 좋을 것으로 전망되는 동물띠는 무엇일까.
살다보면 실제로 많은 일들이 벌어지고는 하는데요. 운 좋은 일이 있기도 하지만 때로는 좋지 못한 일이 따라오기 마련입니다.
운세를 보는 이유도 안 좋은 일을 피하고 예방하기 위한 것인데요. 자 그럼 11월 첫째주 운이 좋지 않아서 조심하는 것이 좋은 동물띠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0월 31일부터 11월 6일까지 어려움에 직면할 수 있는 동물띠는 쥐띠, 돼지띠, 소띠라고 합니다. 무엇을 조심하는게 좋을지 함께 살펴보죠.
◆ 쥐띠
이번주 인생은 물론 직업에서도 많은 어려움에 직면해야 합니다. 상사나 동료에게 왕따를 당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자신의 능력을 발휘하기가 어렵습니다.
당신의 계획은 모두 중단된 것 같습니다. 부의 측면에는 많은 잠재적 위험이 있습니다. 운명은 기회를 잡아야 하는 위치, 나쁜 놈들이 떨어지기를 기다리고 있는 함정이 어디에 있는지 결정해야 합니다.
최선, 당신이하는 일은 제한되어야합니다. 재앙을 가져올까 탐욕스러워하지 마십시오. 연애에서 독특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으며, 독신자들은 환영하는 사람들이 부족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나중에 다치지 않으려면 모이기 전에 그 사람이 정말 믿을 만한 사람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이미 커플이 있으신 분들은 불량 복숭아가 나올 위험이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주변 사람들과의 거리를 유지하는데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평판과 가족의 행복에 영향을 미치는 일시적인 쾌락을 위해 하지 마십시오.
◆ 돼지띠
이전 기간에서 얻은 성공은 사람을 주관적이거나 오만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작업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악당이 해를 끼치는 허점을 찾기 쉽고 이번 주에 예기치 않은 오류가 나타납니다.
운에서 보면 고무적인 발전의 조짐이 많지 않습니다. 따라서 침착해야 하며 손실을 입지 않도록 사업 투자 결정을 서두르지 마십시오.
어떤 일을 하기 전에 실제 상황과 자신의 능력을 고려하십시오. 사랑 이야기는 또한 당신이 당신의 개인적인 자아를 너무 높게 설정하고 다른 반쪽의 충고와 충고를 듣기를 거부할 때 슬픈 메모입니다.
이런 상황이 계속된다면 둘은 점점 갈등만 커져 관계가 깨질 수밖에 없다. 이번주 불운도 집, 직장, 여행처럼 멀리 떠나야 한다면 조심해야 합니다.
집을 나서기 전에 좋은 방향으로 가거나 시간에 많은 사람들을 만나야 합니다. 교통법규를 위반하거나 뭔가 잘못되지 않도록 피곤한 상태에서 운전하십시오.
◆ 소띠
이번 주에 많은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당신은 이전의 업적 때문에 너무 오만하여 항상 다른 사람을 무시합니다.
이러한 태도는 당신을 쉽게 고립으로 몰아넣고 누구와도 협력할 수 없습니다. 프리랜서로 보수를 받는다는 신호로 운세는 그리 밝지 않습니다.
다른 일을 하는 사람들에게는 더 열심히 노력해야 한다는 것을 상기시켜야 합니다. 가만히 있으면 남들보다 뒤처지게 됩니다.
연초에는 러브 스토리가 번창했지만 그 이후로는 예상대로 일이 진행되지 않았습니다. 상대방의 생각과 감정에 더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자신의 뜻대로 행동해 상대방을 불쾌하게 해서는 안 됩니다.
또한 운명이 너무 힘들기 때문에 노동의 상태에 빠지기 쉽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직업과 삶의 균형을 맞춰야 하며 모든 것을 몸에 두어서는 안 됩니다. 신체의 경고 신호가 보이면 진료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