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공감

우유 폭풍 먹방하고 배 볼록한 채 사육사 품에 안겨 잠든 아기 사자

BY 하명진 기자
2025년 10월 10일

애니멀플래닛온라인 커뮤니티


포악한 맹수의 카리스마는 온데간데없습니다. 젖병을 물고 우유를 꿀꺽꿀꺽 맛있게 먹은 아기 사자가 사육사 품에 안겨 세상에서 가장 평온하고 행복한 표정으로 잠든 모습이 카메라에 담겨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는 '우유 먹고 행복하게 잠든 아기 사자'라는 제목으로 여러 장의 사진이 공유되었습니다. 


사진 속 주인공은 일본의 후지 사파리 파크(Fuji Safari Park)에 살고 있는 아기 사자로 알려졌습니다.


애니멀플래닛온라인 커뮤니티


애니멀플래닛온라인 커뮤니티


사육사 품에 쏙 안겨 젖병에 담긴 우유를 먹는 아기 사자의 모습은 보는 이들에게 **'심쿵'**을 선사합니다. 


마치 솜뭉치처럼 귀여운 아기 사자는 사육사가 건네는 우유를 야무지게 마셨는데요. 우유를 먹는 중간에는 사육사가 아기 사자의 볼록한 배를 부드럽게 감싸 안아주는 모습도 포착돼 따뜻함을 더했습니다.


배를 채운 아기 사자는 더 이상 우유를 먹지 않고 밀려오는 졸음을 이기지 못한 채 스르르 잠에 빠져듭니다. 아마 드넓은 야생을 뛰어다니는 꿈이라도 꾸는 걸까요?


애니멀플래닛온라인 커뮤니티


애니멀플래닛온라인 커뮤니티


사육사의 품에 안긴 채 눈을 지그시 감고 해맑게 미소 짓는 듯한 표정을 짓고 있는 아기 사자의 모습은 순수함 그 자체입니다.


이 사랑스러운 모습은 각종 온라인 플랫폼에 빠르게 퍼져나가며 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맹수가 아닌 순한 아기 동물 같은 매력을 발산하는 '뽀시래기' 아기 사자의 귀여운 모습들을 사진으로 만나보세요.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