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공감

입양 후 난생 처음으로 '인형 선물' 받고 감동받은 유기견이 보인 표정

BY 하명진 기자
2025년 10월 03일

애니멀플래닛Lookerpets


입양된 뒤 태어나서 난생 처음으로 주인에게 선물을 받은 한 유기견이 있습니다. 그저 작은 인형 하나였을 뿐인데, 녀석은 그 순간 진정한 사랑이 무엇인지를 깨닫고 감동의 눈물을 글썽였습니다. 


도대체 이 유기견에게는 어떤 가슴 아픈 사연이 있었기에, 이토록 작은 선물에 마음을 열고 눈물까지 보인 것일까요?


오늘은 우리의 마음을 뭉클하게 만드는, 재조명되고 있는 어느 유기견의 이야기를 들려드릴까 합니다.


해외 매체 등을 통해 알려진 이 사연의 주인공은 길거리를 홀로 배회하던 유기견이었습니다. 


아무도 돌봐주지 않는 차가운 세상 속에서 떠돌던 녀석은, 마침내 마음씨 착한 새 주인을 만나 따뜻한 가족의 품에 안기게 되었습니다. 얼마나 외롭고 힘든 시간을 보냈을까요.


애니멀플래닛Lookerpets


녀석의 새 가족이 된 주인은 그동안 사랑을 제대로 받지 못했을 녀석에게 특별한 선물을 해주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준비한 것은 바로 귀여운 망아지 모양의 인형이었습니다. 


주인은 이 인형이 녀석의 좋은 친구가 되어주길 바라는 따뜻한 마음으로 깜짝 선물을 건넸습니다.


태어나서 처음으로 누군가에게 선물을 받은 유기견은 조심스럽게 앞발을 이용해 주인이 내민 망아지 인형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곧바로 인형을 자신의 품에 꼭 끌어안고는 주인을 바라보았는데, 그 순간 녀석의 눈가에는 맑은 눈물이 그렁그렁 맺혀 보는 이들의 마음을 미어지게 만들었습니다.


애니멀플래닛Lookerpets


실제로 공개된 영상과 사진을 보면, 녀석은 눈물이 그렁그렁한 채로 주인을 향해 애틋한 눈빛을 보내고 있습니다. 


그 눈빛은 마치 "주인님, 저에게 이런 소중한 것을 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이제 주인님을 만나서 정말 행복합니다"라고 온몸으로 말하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새 가족의 품에 안겨 진정한 사랑을 배우게 된 녀석의 감격스러운 모습을 본 많은 누리꾼들은 유기견의 행복을 진심으로 빌어주었습니다. 


녀석이 새로 맞이한 가족의 품에서 따뜻한 사랑을 듬뿍 받으며 오래오래 행복하게 살아가기를 우리 모두 함께 기도하겠습니다. 아가야, 부디 그곳에서는 슬픈 일 없이 행복만 가득하렴!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