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넷째주 조심해야 할 띠별] 6월도 어느덧 마지막주에 접어들었습니다. 시간이 정말 빠름을 느끼는데요.
이번주는 장맛비 소식이 있어 각별한 주의가 요구됩니다. 자 그럼 이번 시간에는 6월 넷째주 운이 좋지 않아서 조심해야 하는 동물띠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조심하고 또 조심해도 나쁠 것이 없어 조심하는 것이 좋을 동물띠는 과연 누구일까요? 궁금하지 않으십니까.
자 그럼 지금부터 6월 26일부터 7월 2일까지 6월 넷째주 운이 좋지 않아 특별히 조심할 필요성이 있는 동물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쥐띠
이번주에 당신이 불행한 동물띠이기 때문에 애도를 표합니다. 주초에는 모든 것이 여전히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을 때 숨쉬기가 꽤 쉬울 수 있지만 주 중반부터는 상사나 동료들에게 쉽게 짜증을 내며 계획을 진행하기가 어렵습니다. .
주말에 금전적으로 좀 나아지긴 한데 그 돈 벌려면 땀 흘려야 합니다. 기분이 우울하면 중도에 포기하면 노력이 강물에 쏟아지기 쉽습니다.
또한 이번 주에는 사교 활동이나 일일 쇼핑을 위해 꽤 많은 돈을 지출해야 합니다. 합리적으로 지출하는 것을 고려하고 주머니에 자신을 넣지 마십시오.
감정적인 부분은 여전히 조용합니다. 당신과 당신의 아내에게 문제가 있으면 즉시 해결해야 하며 의도적으로 무시하여 균열을 넓히지 마십시오.
◆ 호랑이띠
호랑이띠 사람들의 경력은 이번 주 기복이 있으므로 무엇을 하든지 매우 집중하고 세심하며 태만하지 않아야 합니다.
상사에게 칭찬을 받을 때도 여전히 겸손한 태도를 유지해야 하며 오만하면 소인의 눈에 가시가 되기 쉽습니다.
일반적으로 비즈니스 상황은 눈에 띄게 발전하지 않았습니다. 경쟁자를 따라잡기 위해 더 활동적이어야 합니다. 자신을 뒤처지게 만들지 마십시오.
감정적인 부분이 많이 안타깝고 부담스럽기도 해요. 아무도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자신의 집에서 외로움을 느낍니다. 그래서 더욱 마음을 닫습니다.
또한 너무 많은 시간을 놀거나 일에 너무 많은 에너지를 쏟지 말고 건강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열심히 운동하고 적당히 생활하며 건강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 토끼띠
토끼띠에 태어난 사람들은 이번주에 좋은 소식보다 나쁜 소식을 접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악령은 항상 도사리고 있어 직장에서 많은 갈등과 경쟁에 직면하게 됩니다. 침착하게 일을 처리하려면 냉정한 머리를 유지해야 합니다.
기업인의 경우 투자 결정을 내릴 때 신중해야 하며 특히 상품 부진에 빠지지 않도록 시장 추세를 따르는 것을 피해야 합니다.
이상적으로는 자신의 실제 상황과 능력이 어디에 있는지 알고 있어야 합니다.
사랑에 관해서 솔로들이 올바른 사람을 찾고 싶다면 사람들을 바라보는 시선에 더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상대방의 행동을 관찰하고 달콤한 말을 믿지 마십시오.
기혼자의 경우 이번 주 불행한 동물은 나머지 절반의 단점에 대해 더 관대해야 합니다. 완벽한 사람은 없습니다. 남편과 아내는 서로 조화롭게 살기를 원하며 적응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변화해야 합니다.
◆ 말띠
말띠 사람들은 이번주 초에 동료들과 몇 가지 문제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차분하게 자신의 입장을 표현하고 사람들과 교류해야 하지만 조급하면 사람들의 이미지만 나빠질 뿐입니다.
재정 상황은 이 기간 동안 많은 긍정적인 발전 징후를 보이지 않았으며 아마도 한동안 계속 노력해야 하지만 결과를 보기 위해 서두르지 마십시오.
감정적인 부분은 별로 변화의 조짐을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아마도 당신은 여전히 사람처럼 수동적이지만 감히 말하지 않습니다. 자꾸만 미루다 보면 상대방이 다른 사람에게 찾아옵니다.
이 시기에 고향으로 돌아가거나 일을 하거나, 여행을 떠나는 등 멀리 갈 필요가 있다면 운명도 조심해야 합니다. 더 많은 행운을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