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넷째주 운 좋은 띠별] 본격적인 장마가 시작됐습니다. 새롭게 시작하는 이번주 스타트를 끊는 월요일 전국에 장맛비 소식이 있는데요.
기상청 일기예보에 따르면 시간당 40mm 이상의 강한 비가 내릴 것으로 보여 각별한 주의가 요구됩니다.
자 그럼 새롭게 시작하는 이번주 행운의 여신은 과연 누구의 손을 들어줄지 궁금하지 않으십니까.
이번주 운이 좋은 동물띠가 누구일지 궁금한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6월 26일부터 7월 2일까지 6월 넷째주 운이 가장 좋을 것으로 기대되는 동물띠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참고로 운세는 참고용일 뿐 개인의 노력과 선택에 따라 좌우된다는 사실 꼭 기억해주세요.
◆ 용띠
용띠에 태어난 사람들은 이번주 행운의 동물띠입니다. 즐기는 만큼 하면 노력이 헛되지 않습니다. 특히 샐러리맨은 주말에 승진 결정을 받기 쉽습니다.
사업가들에게는 주초부터 재정 상황이 개선되었습니다. 신규이든 기존이든 투자는 수익성이 있습니다.
게다가 파트너들과의 협력과 비즈니스도 상당히 순조롭게 진행되었습니다. 이번주에 돈과 명성을 얻으려면 많이 움직여야 함을 보여줍니다.
밝은 미래를 향해 나아가고 싶다면 일시적인 어려움도 개의치 않습니다. 감정적인 측면도 이 사람에게 많은 기쁨을 가져다줍니다
어쩌면 지금까지의 당신의 희생이 당신의 다른 절반에 의해 이해되고 감사해졌을 수도 있습니다. 귀하의 파트너도 비슷한 감정으로 귀하에게 응답합니다.
◆ 뱀띠
뱀띠에 태어난 사람들은 이번 주에 끝까지 고통받는 느낌을 경험할 것입니다. 주초에는 자신의 의견을 지키기 위해 상사 및 동료들과 끊임없이 싸워야 한다면 주말에는 놀라운 작업 결과 덕분에 사람들이 당신을 다른 눈으로 보게 할 수 있습니다.
재정적 측면은 일반적으로 안정성에 유리합니다. 돈이 주머니에 고르게 들어갈 수 있도록 이전 계획을 계속합니다. 여유 시간이 있을 때 나중에 올바른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식을 추가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솔로들은 꽤 좋은 인연을 가지고 있습니다. 누군가와 함께하고 싶은 한 그 사람과 커플이 되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신중하게 선택해야 합니다.
이미 결혼한 이들에게 두 사람의 관계는 이전보다 점차 화목해지고 있습니다. 가끔 다툼이 생기기도 하지만 갈등은 두 사람이 서로를 더 알아가는 기회이기도 합니다.
◆ 양띠
양띠에 태어난 사람들은 지원을 받기 때문에 쉽게 중요한 작업을 할당 받습니다. 운명은 빠르고 기민한 마음을 유지하므로 모든 작업을 일정보다 일찍 완료할 수 있습니다.
이번주 재정 상황은 주초에 가장 번성하며 일부 사람들은 여전히 예상치 못한 행운으로 번창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너무 많은 노력을 기울일 필요는 없지만, 여전히 행운의 신은 적극적으로 문을 찾습니다.
연애에 있어 독신자에게는 환영할 사람이 부족하지 않습니다. 마음을 열고 몇 사람과 채팅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그들 중 한 명이 당신에게 적합할 것입니다.
커플과 함께라면 관계가 점점 더 가까워집니다. 업무가 아무리 바빠도 항상 시간을 내어 서로에게 묻고 배려하고 격려합니다.
◆ 개띠
이번주는 개띠에 태어난 사람들에게 꽤 쉬운 한 주입니다. 핵심은 작업에 집중하는 것입니다. 작업이 아무리 어려워도 순조롭게 해결됩니다.
재정 상황이 개선되었습니다. 자신의 강점을 홍보하고 고객을 정복하는 방법을 알고 있으므로 경쟁사보다 빠르게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자신과 사랑하는 사람의 건강을 돌봐야 한다는 징조를 가져옵니다. 당신에게 너무 많은 일을 해서는 안됩니다. 감정적 측면은 또한 많은 기쁨을 가져다줍니다.
당신은 당신의 파트너가 당신을 위해 한 희생을 알아차리고 상대방이 한 일에 대해 극도로 감사함을 느낍니다. 두 사람의 관계는 점점 가까워지는 조짐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