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테스트

당신이 평소 운전대 잡을 때 몇 번으로 잡습니까. 이것은 당신에 대해 많은 것을 말해줍니다 [심리테스트]

BY 장영훈 기자
2022년 07월 23일

애니멀플래닛Meteoweek


평소 운전할 때 여러분은 운전대를 어떻게 잡으십니까. 다음 그림 속에는 6가지 운전대 잡는 모습이 각각 그려져 있습니다.


단순해 보이는 그림이지만 사실 이 그림은 당신에 대해 많은 것을 말해주는 심리 테스트 그림이라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당시는 운전할 때 운전대를 잡는 방법과 손의 위치에 대해서 고민해본 적이 없을 겁니다.


자 그럼 평소 내가 운전대를 어떻게 잡았는지 이번 기회에 한번 확인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그림 속에 내 평소 운전대 잡는 습관과 일치하는 것을 골라주세요.


그런 다음 아래 각각 운전대 잡는 방법에 대한 설명을 읽어보고 실제 내 자신과 얼마나 일치하는지 비교해보시기 바랍니다.


◆ 1번 : 핸들 양쪽에 손


애니멀플래닛Meteoweek


첫번째 그림 속처럼 운전대를 잡고 있다고 답했다면 당신은 매우 준법적인 사람이라는 뜻입니다. 이것은 운전 학교에서 배운대로 핸들을 잡는 올바른 위치입니다.


이런 식으로 계속 손을 잡고 본능을 우선시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자제력이 뛰어난 사람이라고 감히 말할 수 있죠.


당신은 완벽을 사랑하고 거의 자신을 놓아주지 않습니다. 당신은 약간의 가벼움으로 삶을 받아들이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 2번 : 휠 내부의 손


애니멀플래닛Meteoweek


당신이 근본적으로 불안한 사람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운전대를 잡는 이 방법은 하루의 주요 구성 요소인 두려움, 걱정 및 과도한 동요를 나타냅니다.


그 어떤 것도 그 누구도 당신의 이러한 상태를 진정 시킬 수 없습니다. 인생이 우리를 위해 나쁜 것을 남겨두는 것처럼 좋은 것도 남겨둘 수 있다는 점을 반영해야 합니다.


때로는 심호흡을 하고 방향을 반전시키기 위해 긍정적인 것에 집중하는 것으로 충분합니다.


◆ 3번 : 바퀴에 매우 가까운 손


애니멀플래닛Meteoweek


운전할 때 손을 바퀴에 매우 가까이 두는 경향이 있다고 한다면 이는 당신의 성격이 통제력에 의해 좌우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항상 모든 것을 완벽하게 통제해야 합니다. 이것은 개인에서 직업에 이르기까지 삶의 모든 영역에 적용되며 상황과 사람들과의 관계 모두에 영향을 미칩니다.


당신은 항상 다른 사람들에게 무엇을 해야 하고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려주는 사람입니다.


또한 다른 사람들이 적절하다고 생각하는 대로 행동할 수 있도록 하고 사랑하는 사람들의 생활 공간을 침범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 4번 : 한 손, 왼쪽


애니멀플래닛Meteoweek


한 손, 즉 왼쪽만 사용해 운전하는 경우 이는 당신이 큰 자부심과 자신감을 즐기는 사람임을 의미합니다.


또한 이는 당신이 더 잘 관리할 수 있는 가능성에 대해 매우 자신이 있기 때문에 위험을 매우 경멸하게 만듭니다.


모든 위험한 상황이 표시되어야 합니다. 당신은 도전을 주저하거나 받아들이지 않는 사람이라고 말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또한 익스트림 스포츠와 모험적인 상황에 끌리는 유형이며 용기는 항상 당신에게 유리합니다.


◆ 5번 : 핸들 아래 부분 잡는 손


애니멀플래닛Meteoweek


당신이 운전대를 잡고 있는 경향이 있다면 그것은 당신이 매우 균형 잡히고 매우 성실한 사람이기 때문입니다.


실제 당신의 발은 항상 땅에 굳건하고 당신은 환상과 꿈을 사랑하지만 항상 현실에 눈을 뜨십시오. 당신은 큰 지혜를 가진 사람이며 다른 사람들은 당신의 조언을 신뢰합니다.


당신은 타고난 리더이며 누구에게도 강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의무 없이 합리적으로만 당신이 원하는 것을 정확하게 하도록 만들 수 있습니다.


◆ 6번 : 한 손, 오른쪽


애니멀플래닛Meteoweek


오른손만 사용하는 운전은 아이디어가 있는 사람이라는 뜻입니다. 당신이 무언가를 확신할 때 당신은 극도로 완고해지며 아무도 당신에게 질문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자신을 비교하지 않고 다른 사람의 의견을 필요로 하지 않으며 항상 다른 의견을 평가하지 않고 모든 것을 스스로 합니다.


혼자 하는 사람은 셋을 만든다라는 말처럼 누구보다 자신을 믿을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