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가 반려견과 함께 따스한 봄 햇살을 만끽하며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조금은 특별한 페스티벌을 준비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1일 스타필드는 올해 2회째를 맞이하는 '펫 페스티벌'을 스타필드 하남, 고양 및 스타필드 시티(위례, 부천, 명지)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는데요.
이번 행사는 전시, 산책, 포토존 등 촬영 중심의 콘텐츠에서 운동회, 어질리티(장애물) 실습 등 체험형 콘텐츠로 활동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또한 반려견과 함께하는 운동회부터 교육 클래스, 펫 페어까지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준비돼 벌써부터 기대감을 높이게 하는데요.
반려견과 마음껏 뛰놀 수 있는 '댕댕 운동회'는 스타필드 하남(1~14일)과 신세계백화점 앞 광장, 고양(2일~14일) 동측 광장에서 진행됩니다.
30초 내에 러닝 트랙을 완주하는 '달리개', 5가지 어질리티(장애물)를 1분 내 통과하는 '넘어보개', 간식을 먹지 않고 인내심을 테스트하는 '기다리개' 등 3가지 종목이 준비됐죠.
모두 성공하면 식음료 이용권을 증정한다고 하는데요. 운동회를 마친 후에는 강아지 일러스트가 가득한 '만국견(犬)기'로 꾸며진 시상대 콘셉트의 포토존에서 사진도 찍을 수 있습니다.
반려견과의 교감을 극대화하는 다양한 체험을 해보고 싶다면 스타필드 시티 위례, 부천, 명지가 적합합니다.
스타필드 시티 위례(10일), 부천(16일)과 명지(9일)에서도 다양한 체험 행사도 진행되는데요. 위례, 부천에서는 스타가든에서 권혁필 반려견 행동전문가가 어질리티 이론 교육과 실습을 진행합니다.
어질리티는 보호자와 반려견이 교감하며 장애물을 빠르게 뛰어넘거나 통과하는 스포츠라고 하는데요. 명지에서는 반려견과 함께하는 '가족 사진 촬영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스타필스 시티 위례, 부천, 명지 행사 모두 각각의 카카오톡 채널에서 사전 접수를 통해 진행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이밖에도 펫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몰리스펫샵 펫 페어'도 스타필드 하남에서 10일까지 진행되는데 다양한 상품을 최대 6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창승 신세계프라퍼티 스타필드 운영담당은 "앞으로도 '스타필드 펫 페스티벌'을 통해 반려견과 유대감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