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막대기 던지기 놀이하던 강아지에게 들이닥친 악어 '맨손'으로 제압해 맞서 싸운 할머니

BY 애니멀플래닛팀
2021년 11월 17일

애니멀플래닛WPLG Local 10


공원 호숫가에서 할머니와 막대기 던지기 놀이를 하던 강아지가 있었습니다. 그때 호숫가에 있던 악어가 달려와 강아지를 공격하는 것이었습니다.


악어는 순식간에 달려와 강아지를 물었고 이 모습을 본 할머니는 달려가 악어를 맨손으로 제압해 맞서 싸워 강아지를 구했다고 합니다.


미국 매체 'WPLG Local 10'에 따르면 플로리다주 보카레이턴시의 한 공원 호숫가에서 할머니는 자신이 키우는 골든 리트리버 강아지와 함께 막대기 던지기 놀이를 하던 중이었죠.


그때 호숫가에서 악어가 뛰쳐나와서는 골든 리트리버 강아지를 향해 공격하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그것도 강아지를 문 것.


애니멀플래닛WPLG Local 10


눈앞에서 악어가 자신의 강아지를 공격하는 것을 본 할머니는 서둘러 달려갔고 맨손으로 악어를 내리 눌렀습니다.


이 과정에서 할머니는 악어에게 손을 물렸는데요. 그 사이 강아지는 악어로부터 탈출할 수 있었죠. 이후 악어는 사라졌다고 합니다.


할머니는 곧바로 병원으로 옮겨져 바늘로 꿰맸다고 하는데요. 강아지는 배와 다리 등에 큰 부상을 당해 2시간 이상 병원에서 수술을 받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악어에게 맨손으로 달려든 것에 대해 결코 후회하지 않는다는 할머니는 이 일로 인해 다시는 공원 호숫가를 가지 못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애니멀플래닛WPLG Local 10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