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ktok_@fmunna83pk
배고픈 야생 곰 한 마리가 편의점에 들어와 예상치 못한 행동으로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미국 캘리포니아의 한 편의점, 세븐일레븐에 야생 곰이 문을 열고 들어오는 놀라운 사건이 벌어졌습니다.
당시 편의점 직원이던 레이첼 듀쿠신(Rachelle Ducusin)은 이 모습을 자신의 SNS에 영상으로 공개했습니다.
영상에는 곰이 직원을 따라 편의점으로 들어오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곰을 보고 놀란 직원이 소리를 질렀지만, 곰은 아랑곳하지 않고 능숙하게 자동문을 열고 안으로 들어섰습니다.
tiktok_@fmunna83pk
그런데 더 놀라운 행동은 그다음이었습니다. 편의점 안으로 들어선 곰은 입구에 놓인 손 소독제 기계 앞으로 다가갔습니다.
영상이 촬영된 당시 코로나19 감염이 심각한 당시 그 사실을 알았는지 곰은 앞발로 소독제 기계를 눌러 자신의 몸에 소독액을 뿌렸습니다.
손 소독을 마친 곰은 유유히 편의점 내부를 돌아다니며 쇼핑이라도 하려는 듯 식료품 코너를 둘러보았다고 합니다.
tiktok_@fmunna83pk
이후 신고를 받고 출동한 구조대가 고무총을 사용해 곰을 밖으로 내보냈습니다.
곰은 한동안 편의점 근처를 배회하다가 자리를 떠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곰의 귀에는 인식표가 달려 있어, 이전에 포획된 적이 있는 것으로 추측됩니다.
배고픔을 견디지 못해 먹이를 찾아 편의점을 방문한 것으로 보입니다.
tiktok_@fmunna83pk
손 소독제까지 챙기는 곰의 신기한 '편의점 쇼핑' 영상은 SNS에서 큰 화제가 되며 많은 사람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