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중 부양한 줄 알았다는 강아지 모습 / x_@TIMZETTON
보자마자 두 눈을 의심하게 만드는 사진이 공개가 됐습니다. 아무리 보고 또 봐도 강아지가 공중 부양을 하고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킨 사진이 공개가 된 것.
사진이 공개되자 이를 두고 의견들이 서로 엇갈리고 있는데요. 강아지가 공중 부양을 하는 듯한 모습이 담긴 사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SNS상에는 방안에서 공중 부양이라도 하고 있는 듯 두둥 떠다니고 있는 모습을 하고 있는 강아지 사진이 공개가 돼 놀라움을 주고 있는데요.
공중 부양한 줄 알았다는 강아지 모습 / x_@TIMZETTON
공개된 사진 속에는 평범해 보이는 일반 가정집에서 방문 사이로 강아지가 떡하니 공중에 떠있는 듯한 모습이 담긴 사진이 담겨 있었죠.
아무리 보고 또 봐도 강아지가 떠있는 듯 보이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그렇다면 정말 강아지는 공중 부양이라도 한 것일까요.
사실 방안에 놓여져 있는 물건을 강아지가 밟고 올라가 있었던 것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하필 불이 켜져 있지 않은 어두운 상태이다보니 강아지가 공중 부양한 것처럼 보인 것입니다.
공중 부양한 줄 알았다는 강아지 모습 / x_@TIMZETTON
놀랍게도 강아지가 공중 부양이라도 한 것 마냥 떠있는 것처럼 보이는 강아지 사진. 정말 신기하고 놀라울 따름인데요.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진짜 강아지가 공중 부양한 줄", "이거 진짜 가능한가요", "착시 현상인건가요",. "말도 안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여러분은 사진을 보고 어떤 생각이 드셨나요. 정말 강아지가 공중 부양한 것으로 보이셨나요. 강아지 사진 정말 눈을 떼지 못하게 하는 건 분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