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기 모양 물그릇을 선물 받은 고양이 모습 / 腾讯网
멀쩡한 자기 물그릇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상하게 지꾸만 화장실 변기물을 마시고 변기물에 집착하는 고양이가 있습니다.
아무리 말리고 또 말려도 고양이의 변기물 향한 집착은 멈추지 않았는데요. 그 모습을 지켜보는 집사 입장에서는 답답할 수밖에 없었죠.
말도 안되는 이 상황을 어떻게 하면 해결할 수 있을까 오랫동안 고민하던 집사는 한가지 방법을 꺼내게 됩니다. 과연 그 방법은 통할까요.
변기 모양 물그릇을 선물 받은 고양이 모습 / 腾讯网
사연은 이렇습니다. SNS상에는 자기 물그릇이 아닌 화장실 변기물에 집착하는 고양이를 위해 특별한 선물을 한 집사 사연이 올라온 것.
고양이는 무슨 영문인지 화장실 변기물을 유난히 고집하고 집착하는 모습을 보였죠. 이대로 가만히 있으면 안되겠다 싶었던 집사는 팔을 걷고 나서기로 합니다.
집사는 고양이를 위해서 미니 버전 변기 모양의 물그릇을 준비했고 그 안에 정수된 물을 담아서 고양이에게 내밀어 보인 것인데요.
변기 모양 물그릇을 선물 받은 고양이 모습 / 腾讯网
과연 고양이는 변기 모양의 물그릇을 보고 어떤 반응을 보였을까요. 실제로 집사는 고양이 반응에 안도의 한숨을 내쉬었다고 합니다.
그도 그럴 것이 고양이가 미니 버전 변기 모양의 물그릇이 진짜 변기물인 줄 알고 그 물을 먹고 있었던 것입니다.
안도의 한숨을 내쉰 집사는 앞으로 고양이가 변기물을 마시는 일 때문에 걱정할 필요가 없다고 토로했는데요. 정말 못 말리는 고양이의 집착 아닌가요.
변기 모양 물그릇을 선물 받은 고양이 모습 / 腾讯网
여기서 궁금한 점. 고양이는 왜 변기물을 좋아하는 것일까. 고양이가 변기물을 좋아하는 이유는 변기 냄새 때문이 아니라 변기물이 깨끗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라는 것.
고양이 입장에서 흐르는 물이 깨끗한 물이라고 생각하다보니 변기물을 깨끗한 물로 착각할 수 있다는 설명인데요. 역시 못 말리는 고양이입니다.
오직 고양이를 위해서 변기 모양의 물그릇을 사다주는 집사라니 정말 대단합니다. 역시 집사의 세심한 배려와 관심이 고양이를 감동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