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이 수북하게 쌓인 차량 지붕 위에 올라간 고양이가 있습니다. 고양이는 잠시후 건물로 뛰어넘어가려는 듯 거리를 재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고양이는 건물로 뛰어넘어가려는 듯 준비 자세를 하더니 한치의 망설임도 없이 폴짝 뛰어내렸습니다.
과연 고양이는 계획대로 차량 지붕에서 건물로 뛰어넘어가는데 성공했을까요. 정말 생각지 못한 고양이의 반전 결말이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합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SNS상에는 차량 지붕 위에 올라가 있는 고양이 모습이 담긴 영상이 올라온 것.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고양이는 눈이 제법 수북하게 쌓여있는 차량 지붕에 올라가 있었습니다.
무슨 영문인지 고양이는 차량 지붕에서 보이는 건물 쪽으로 바라봤죠. 네, 그렇습니다. 고양이는 건물에 올라가려고 하는 듯 보였는데요.
확신이 든 고양이는 아주 자신있게 힘껏 건물 쪽을 향해 폴짝 뛰어올랐습니다. 그런데 거리 계산을 잘못한 것일까요. 아니면 다리가 짧았던 것일까요.
고양이는 아주 거뜬하게 넘어갈 것이라는 기대와 달리 건물에 발도 대보지 못한 채 그대로 뚝 떨어지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순간 고양이는 민망함을 감출 수가 없었다고 하는데요. 손쉽게 뛰어서 건물로 넘어갈 줄 알았는데 그대로 바닥으로 떨어진 고양이의 굴욕.
눈 수북하게 쌓인 차량 지붕에서 건물로 뛰어넘어가려고 했다가 정말 생각지 못한 망신을 제대로 당한 고양이 못 말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