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벽에 매달려서 건물 창문을 청소하고 있는 아저씨가 있습니다. 아저씨는 건물 창문을 닦고 있던 그때 고양이랑 눈이 마주친 것이 아니겠습니까.
고양이는 건물 창문 청소하는 아저씨가 청소도구를 쓱쓱하자 관심을 보였고 아저씨는 고양이랑 허물없이 놀아줘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하는데요.
보고 또 봐도 너무 귀여운 이 상황. 낯선 아저씨가 창문에 매달려 있음에도 놀라기는 커녕 오히려 관심을 보이는 고양이의 반응이 웃음을 자아내게 합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고양이를 키우는 집사는 SNS를 통해 건물 창문을 닦다가 고양이가 관심을 보이자 놀아주는 청소부 아저씨 모습이 담긴 영상을 찍어 올렸죠.
공개된 영상 속에는 청소부 아저씨가 외벽에 매달려서 건물 창문을 열심히 닦고 또 닦으며 청소하는 모습이 담겨 있었는데요.
이날 청소부 아저씨는 의뢰를 받고 외벽에 매달려서 창문을 청소하고 있었습니다. 한참 청소를 하고 있던 그때 고양이와 우연히 눈을 마주치게 된 것.
청소부 아저씨는 청소도구로 열심히 유리를 닦는데 신기한 점은 고양이의 시선이 청소도구에 따라 움직였기 때문입니다.
정말 생각지도 못한 고양이의 반응이 너무 귀여웠던 청소부 아저씨는 열심히 청소도구를 이리저리 움직이면서 고양이 시선을 사로잡느라 바빴는데요.
귀여워도 너무 귀여운 상황 아닌가요.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너무 귀여워요", "고양이 무슨 생각인지 궁금함", "보기만 해도 흐뭇해짐", "심쿵 영상"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