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타이밍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매순간 시기가 중요함을 의미하는데요. 인생샷을 건질 때도 역시 타이밍이 중요하죠.
여기 붉게 물든 단풍나무 아래에서 냄새를 맡고 있다가 인생샷을 건진 아기 사슴이 있어 부러움을 자아내게 하는데요.
마치 한폭의 그림이라도 되는 듯 아기 사슴은 붉게 물든 단풍나무 사이로 비추는 햇빛을 배경 삼아 멋진 인생샷을 남겨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내게 합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일본에서 사진작가로 활동하고 있는 어느 한 누리꾼은 SNS를 통해 붉게 물든 단풍나무 아래에서 포착한 아기 사슴 사진을 공개했죠.
공개된 사진 속에서 아기 사슴은 냄새를 맡기라도 하는 듯 땅바닥에 고개를 숙이고 있었습니다. 그는 찰나의 순간 카메라 셔터를 눌렀는데요.
결과물은 한마디로 말해 놀라움 그 자체였습니다. 단풍나무 사이로 비치는 햇빛이 아기 사슴과 어울러지며 한폭의 예술 작품이 탄생한 것.
아름답게 물든 빨간 단풍나무와 아기 사슴 그리고 가을 햇빛이 조화를 이루면서 보는 이들로 하여금 놀라움을 자아내게 만드는데요.
생각지 못한 상황에서 아기 사슴은 제대로 된 인생샷을 건질 수가 있었죠. 물론 아기 사슴은 인생샷을 건진 사실을 알 리가 없지만 말입니다.
이처럼 사진 또한 타이밍이라는 말이 무슨 뜻인지 보여주는 아기 사슴의 가을 단풍나무 사진.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너무 예뻐요", "진짜 대박이네", "가을 분위기 최고"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