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 위에 올라가 앉아서 휴식을 취하고 있는 원숭이가 있습니다. 때마침 호랑이가 길을 지나가다가 나무에 있는 원숭이를 발견하게 됩니다.
호랑이는 원숭이를 차마 그냥 지나칠 수 없었던 모양입니다. 원숭이를 표적물로 삼은 호랑이는 어떻게 해서든 원숭이를 사냥하려고 팔을 걷었는데요.
잠시후 호랑이는 나무 꼭대기에 올라가 있는 원숭이를 사냥하기 위해 나무 위를 올라가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보면 볼수록 두 눈을 휘둥그레 만듭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SNS상에는 나무 꼭대기에 올라가 앉아서 쉬고 있는 원숭이를 사냥감으로 지목한 호랑이 모습이 담긴 영상이 올라온 것.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호랑이는 목표물을 원숭이로 정하고 사냥하기 위해서 우람한 자신의 몸집을 이끌고 나무 위를 조심스럽게 살금살금 올라가기 시작했죠.
나무 꼭대기까지 아슬아슬하게 올라가는데 성공한 호랑이는 원숭이를 사냥하기 위해 조심스럽게 다가갔습니다.
반면 원숭이는 호랑이를 발견하고 이를 피하기 위해 나뭇가지를 잡고 매달렸는데요. 그런데 호랑이가 망설이는 것이었습니다.
호랑이는 나뭇가지를 타고 내려가야만 하는 상황. 한참 고민한 끝에 조심스럽게 몸을 움직인 호랑이인데요.
그 사이 원숭이는 재빨리 다른 나뭇가지로 몸을 피했습니다. 원숭이가 뛰자 그 힘에 의해 나뭇가지가 휘청거리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아슬아슬하게 나뭇가지를 붙잡고 매달려 있떤 호랑이는 그만 땅바닥으로 뚝 떨어지는 굴욕을 맛보게 됩니다.
바닥에 추락해 떨어진 호랑이는 한동안 꼼짝도 하지 못한 상태에서 굴욕감에 고개를 떨구는 듯 보였는데요.
호랑이도 나무에서 떨어질 수 있다는 사실을 보여주는 영상. 이처럼 동물의 세계에서는 한치 앞을 예측할 수 없음을 보여주는 대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