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 그림체로 얼굴을 바꿔주는 어플이 있습니다. 이 어플을 활용해서 강아지를 찍는다고 한다면 무슨 일이 벌어질까요.
여기 얼굴을 만화 그림체로 알아서 바꿔주는 어플로 강아지에게 써봤더니 생긴 일이 담긴 영상이 올라와 눈길을 사로잡게 합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 레딧(reddit) 등 SNS상에는 얼굴을 만화 그림체로 바꿔주는 어플로 강아지 모습을 찍은 영상이 올라온 것.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집사는 어플을 실행해서 강아지 모습을 찍은 모습이 담겨 있었는데요. 잠시후 결과는 정말 놀라웠습니다.
카메라가 강아지를 찍고 있자 어플은 강아지 얼굴을 인식했는지 강아지의 얼굴을 만화 그림체로 확 바꿔준 것이 아니겠습니까.
그것도 준수한 상남자 얼굴 그림으로 확 바뀐 것이었습니다. 분명 강아지 모습을 하고 있는데 뚜렷한 이목구비를 가진 모습에 입이 떡 벌어지게 합니다.
보면 볼수록 너무 신기한 강아지 얼굴의 만화 그림체인데요. 순간 사람 얼굴이 아닌가 의심이 들 정도로 너무 쏙 빼닮고 자연스러워 할 말을 잃게 하는데요.
강아지는 자기 자신의 얼굴이 만화 그림체로 바뀐 사실을 알까요. 만약 만화 그림체로 바뀐 자기 얼굴을 봤을 때 어떤 반응을 보일지 궁금할 따름입니다.
한편 이를 접한 누리꾼들의 반응은 한마디로 뜨거웠습니다. 누리꾼들은 "이건 누가봐도 상남자", "너무 자연스러운데", "진짜 신기한 어플이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