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이렇게 귀엽고 사랑스러운 조합이 어디 또 있을까요. 여기 여자친구 뒤에 꼭 안겨서 애정이 가득 담긴 그루밍으로 사랑을 표현하는 남친 고양이가 있습니다.
진정한 사랑꾼이 무엇인지 몸소 보여주는 대목이라고 할 수 있겠는데요. 보면 볼수록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 이 조합.
보기만 해도 부러움을 자극하는 고양이 커플의 사랑스러운 일상이 공개돼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내게 합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고양이 커플을 키우고 있는 집사는 SNS를 통해 캣타워 위에 사이좋게 올라가서 애정 표현하는 고양이 커플 일상이 담긴 영상을 찍어 올렸죠.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여자친구 고양이가 먼저 캣타워 위에 올라가 자리잡고 앉아서 바깥 풍경을 여유롭게 보고 있었다고 합니다.
여자친구 고양이가 한참 동안 바깥 풍경을 보고 있는 동안 남자친구 고양이가 조심스럽게 따라서 캣타워 위에 올라갔는데요.
남자친구 고양이는 기다렸다는 듯이 여자친구를 백허그하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백허그한 남자친구 고양이는 뒤이어 그루밍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누가 봐도 사랑과 애정이 한가득 담긴 그루밍이었습니다. 한참 동안 열심히 그루밍을 한 남자친구 고양이는 이후 여자친구 고양이에게 살포시 안겼는데요.
보고 또 봐도 정말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 커플 아닌가요. 한발 더 나아가 남자친구 고양이는 카메라를 힐끔 바라보며 진정한 사랑꾼이 자기 자신임을 인증이라도 하는 듯 보였습니다.
정말 생각지 못한 고양이 커플의 꽁냥꽁냥한 모습에 누리꾼들은 "너무 부러워", "나만 없어", "솔로는 외롭다", "연애 세포 자극 받는 중"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