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안에서 신고 다니던 슬리퍼 한짝이 보이지 않아 온 집안을 다 뒤진 집사가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슬리퍼를 찾지 못했는데요.
그렇게 포기하려고 하는 순간 뜻밖의 장소에서 슬리퍼를 발견하게 됩니다. 그것도 슬리퍼를 훔친 범인과 함께 말이죠.
도대체 누가 집사의 슬리퍼를 훔쳐 갔을까. 입에 버젓히 슬리퍼를 물고 숨어 있는 생각지 못한 범인의 정체에 입틀막하게 합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올빼미를 키우는 집사는 SNS를 통해 자신의 슬리퍼 한짝을 입에 물고 숨어 있는 올빼미 모습이 담겨 있는 사진을 공개했죠.
이상하게 있어야 할 슬리퍼 한짝이 보이지 않았던 집사는 온 집안을 뒤지며 찾아봤지만 그 어디에서도 사라진 슬리퍼 한짝을 찾기 어려웠습니다.
머리를 긁으며 사라진 슬리퍼 한짝을 찾고 있을 때 후드 부분에 올라가 있는 올빼미를 발견하게 됩니다.
그것도 입에 무언가를 물고 있는 올빼미를 말이죠. 올빼미가 입에 물고 있는 것은 집사가 잃어버려서 애타게 찾고 있던 슬리퍼였는데요.
많고 많은 것 중에서 겁도 없이 집사의 슬리퍼를 훔친 올빼미입니다. 자기는 모르는 일이라는 듯 집사가 자기를 찾든 말든 아랑곳하지 않은 올빼미였죠.
다행히 집사는 올빼미로부터 슬리퍼 한짝을 되찾을 수 있었다고 하는데요. 역시 겁도 없이 슬리퍼를 대놓고 숨긴 올빼미 정말 못 말리네요. 오늘도 조용히 넘어갈 일이 없는 올빼미의 하루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