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가 서로를 그 누구보다 진심으로 아끼고 귀여워하는 아기와 아기 강아지가 있습니다. 아기가 아기를 예뻐하는 이 상황이 정말 너무 사랑스러운데요.
아기 강아지는 자신의 가족이 된 아기가 무척 마음에 들고 기분이 좋은지 연신 꼬리를 흔들며 적극적으로 들이미느라 바빴죠.
처음 보는 사이임에도 불구하고 자신에게 적극 들이미는 아기 강아지가 마냥 싫지 않았던 아기도 꺄르르 웃어 보였는데요. 과연 이 둘은 절친한 친구 사이가 될 수 있을까.
사연은 이렇습니다. 영상을 전문적으로 소개하는 유튜브 채널 '바이럴 호그(ViralHog)'에는 아기와 아기 강아지 모습이 담긴 영상이 올라왔는데요.
영국 가정집에서 촬영된 것으로 알려진 영상에 따르면 아기와 아기 강아지가 서로 처음 대면하는 모습이 담겨 있었죠.
이날 집에 온지 며칠 안된 아기 강아지가 새 가족이 된 아기와 처음 대면한 날이었다고 합니다. 한마디로 말해 서로가 서로를 처음 본 날이었습니다.
순진함으루 무장한 아기 강아지는 아기를 보더니 연신 반갑다며 꼬리를 흔들어 보였습니다. 여기에 적극적으로 아기에게 들이밀며 친해지려고 하는 아기 강아지인데요.
적극적으로 자신에게 들이미는 아기 강아지가 부담스러울 법도 하지만 아기 또한 아기 강아지의 적극적인 모습이 좋은지 꺄르르 웃느라 바빴습니다.
아기 강아지는 아기가 웃자 계속해서 그 앞을 빙글빙글 뛰어다니면서 얼굴을 비비는 등 무한한 애정을 표현하기도 했죠.
서로가 서로를 반갑게 맞이하며 즐거워하는 아기와 아기 강아지의 모습. 정말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지 않습니까.
이것이야말로 진정한 케미가 아닐까 싶은데요. 처음 만남부터 둘다 서로에게 호감을 보이는 듯 싶습니다. 아무래도 둘 사이가 무척 좋을 것이라는 기대감이 드는데요.
그렇게 서로에게 가족이 된 아기와 아기 강아지. 부디 이 마음, 우정이 오래 오래 변치 않기를 진심 어린 마음으로 응원하고 또 바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