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이를 눈앞에서 잃게 된다면 얼마나 억장이 무너져 내릴까.함께 도로를 건너던 남편 라쿤이 달리는 차량을 미처 피하지 못하고 치여 그 자리에서 숨지는 일이 벌어졌습니다.
손을 써볼 겨를도 없이 차량에 치인 남편 라쿤은 안타깝게도 숨지고 말았고 그 모습을 본 아내 라쿤은 충격을 받은 나머지 그대로 바닥에 기절하고 말았는데요.
사고는 정말 순식간에 벌어졌습니다. 그렇게 이 둘의 운명은 엇갈렸습니다. 하루 아침에 사랑하는 남편을 잃은 아내 라쿤의 마음을 어떻게 위로하고 달랠 수 있을까.
사연은 이렇습니다. 유튜브 채널 바이럴 호그(ViralHog)에 따르면 미국 노스캘로라이나주 더럼에서는 야생 라쿤 부부가 안타까운 사고를 당하고 말았는데요.
이날 야생 라쿤 부부는 사이좋게 도로 위를 지나가고 있었다고 합니다. 문제는 때마침 차량 한대가 무서운 속도로 달려 오고 있었다는 것.
아내 라쿤은 서둘러 차량을 피해 건너갔지만 남편 라쿤은 이를 알아차리지 못하고 미처 피하지 못해 차량에 그대로 치이고 말았죠.
눈앞에서 사랑하는 남편 라쿤이 차량에 치여 숨지는 사고 현장을 본 아내 라쿤은 충격을 받았는지 그대로 정신 잃고 쓰러지고 말았는데요.
시간이 얼마쯤 흘렀을까. 정신을 다시 차린 아내 라쿤은 조심스럽게 자리에서 일어나 남편 라쿤이 쓰러져 있는 도로 위로 조심스럽게 다가갔습니다.
남편 라쿤은 차량에 치인 탓에 아무리 흔들어 보아도 일어날 생각을 하지 않았습니다. 아내 라쿤은 이 현실이 믿겨지지 않았는지 계속 흔들었죠.
숨을 거둔 남편 라쿤을 본 아내 라쿤은 한참 동안 멍하니 자리에 앉아 그 옆을 지켰다고 하는데요. 그 순간 아내 라쿤은 무슨 생각이 들었을까요.
그 사이 남편 라쿤을 친 차량은 아무일도 없었다는 듯이 유유히 현장을 떠났습니다. 그 뒤에도 차량들은 남편 라쿤을 비켜서 그냥 지나칠 뿐이었습니다.
하루 아침에 사랑하는 남편 라쿤을 잃어 버린 아내 라쿤의 그 심정을 무엇으로 표현할 수 있을까요. 정말 씁쓸하고 가슴 아픈 광경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