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공감

양배추 맛있게 '냠냠' 먹다가 실수로 그만 날려 버려서 급당황해하는 햄스터

BY 장영훈 기자
2024년 04월 17일

애니멀플래닛양배추 맛있게 먹다가 날라가 버려 당황한 햄스터 / twitter_@hamuhamustar924


앙증 맞은 두 앞발로 자신의 몸집만한 크기 양배추를 꽉 붙잡고 아주 맛있게 냠냠하는 햄스터가 있습니다.


혼자서 열심히 양배추를 먹고 있는 와중에 실수로 그만 양배추를 날려 버린 햄스터. 잠시후 햄스터는 급당황해 했고 그 표정이 고스란히 카메라에 담겨 웃음을 자아내게 합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햄스터를 키우는 집사는 SNS를 통해 두 앞발로 양배추를 붙잡고 아주 맛있게 먹방하는 햄스터 영상을 공개한 것.


애니멀플래닛양배추 먹느라 정신 없는 햄스터 모습 / twitter_@hamuhamustar924


이날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햄스터는 집사가 간식으로 양배추를 챙겨주자 아주 열심히 냠냠 씹어서 먹기 시작했죠.


한참 동안 열심히 양배추를 먹던 햄스터. 좀처럼 멈출 줄 모르고 폭주하는 와중에 갑자기 앞발에 쥐고 있던 양배추가 어디론가 날라가 버리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너무 열심히 양배추를 먹다보니 실수로 그만 양배추를 날려 버린 햄스터인데요. 앞발로 꽉 쥐고 있었던 양배추가 미끄러져서 날라가 버리자 햄스터는 급당황했습니다.


양배추가 날라가 버려서 갑자기 잃어버린 햄스터는 놀란 표정과 함께 당황하면서도 우울해 하는 표정을 동시에 지어 보인 것입니다.


양배추 날라가 버리자 급당황해 하는 햄스터 / twitter_@hamuhamustar924


분명히 아주 맛있게 양배추를 먹고 있었는데 엉겁결에 날라가 버려 더 이상 못 먹게 되자 허탈감을 감추지 못하는 햄스터.


얼마나 많이 놀라고 또 놀랐을까요. 무엇보다 양배추를 열심히 먹방하는 햄스터 모습은 양배추에 얼마나 진심이었는지 짐작하게 하는데요.


이처럼 햄스터도 감정이 사람 못지 않게 다양하다는 사실. 또한 동물들도 감정을 가지고 있음을 새삼 다시금 느끼게 해주는 순간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애니멀플래닛양배추 날라가 버리자 허탈해 하는 햄스터 / twitter_@hamuhamustar924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