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공감

'면도 크림 거품기' 가지고 신나게 뛰어논 강아지 덕분에 '눈폭탄(?)' 맞아 난장판된 집안 거실 상황

BY 애니멀플래닛팀
2023년 01월 27일

애니멀플래닛tiktok_@_fin.lay


강아지를 키우는 집은 정말 하루도 조용히 지나갈 날이 없는 것일까요. 여기 집안 거실을 눈폭탄 맞은 것처럼 난장판으로 만든 강아지가 있어 화제입니다.


로트와일러 테오(Theo)를 키우는 집사는 자신이 운영하는 틱톡 계정을 통해 면도 크림 거품기를 가지고 놀다가 집안을 엉망진창 난장판으로 만들어 놓은 현장을 공개했죠.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온몸에 면도 크림을 잔뜩 묻힌 상태로 천진난만하게 히죽히죽 웃고 있는 로트와일러 강아지 테오 모습이 담겨 있었죠.


잠시후 집사는 카메라를 거실쪽으로 돌렸는데요. 거실 바닥은 물론 TV와 벽 등 전체 곳곳에 눈폭탄을 맞은 듯 어질러져 있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애니멀플래닛tiktok_@_fin.lay


순간 집안 곳곳에 폭설이라도 내렸나 싶었지만 사실 이 모든 것은 면도 크림 거품이었습니다.


장난감이라도 되는 것 마냥 면도 크림 거품기를 가지고 논 강아지 덕분에 집안이 눈폭탄 맞은 것처럼 보인 것이죠.


자신이 도대체 어떤 대형 사고를 쳤는지 아는지 모르는지 그저 천진만한한 로트와일러 강아지 테오 모습에 집사는 뒷목을 붙잡아야만 했다고 하는데요.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저분이 범인 맞나요?", "정말 뜻대로 안되는 강아지", "사방에 눈 내린 줄", "이거 도대체 언제 치워", "정말 답이 없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tiktok_@_fin.lay


@_fin.lay Rottweiler vs a can of shaving cream . . . #rottweiler #ohno #accident #fail ♬ Oh No - Kreepa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