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어

완벽한 집사 찾기 위해 나서는 여정 그린 유연석X차태현 영화 '멍뭉이' 3월 1일 개봉

BY 애니멀플래닛팀
2023년 01월 26일

애니멀플래닛영화 '멍뭉이'


배우 유연석과 차태현의 환상 호흡이 기대되는 영화 '멍뭉이' 개봉일이 확정됐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영화 '멍뭉이' 측에 따르면 유연석, 차태현이 전국 565만명 관객 흥행돌풍을 일으킨 코미디 영화 '청년경찰' 김주환 감독과 의기투합한 영화 '멍뭉이'가 3월 1일 개봉을 확정 지었다고 밝혔는데요.


개봉을 확정 지은 영화 '멍뭉이'는 견주 인생 조기 로그아웃 위기에 처한 민수와 인생 자체가 위기인 진국 두 형제가 사랑하는 반려견 루니의 완벽한 집사를 찾기 위해 면접을 시작하면서 벌어진 일을 그린 영화입니다.


공개된 포스터는 멍뭉미 대표 두 배우의 유쾌한 모습이 담겨 시선을 사로 잡게 하는데요.


애니멀플래닛영화 '멍뭉이'


귀여움 한도 초과의 멍뭉이들과 다른 듯 꼭 닮은 꿀케미를 자랑하는 민수와 진국, 국민 브라더가 환한 웃음을 지고 있었습니다.


"집사 면접 한 번 보실'개'요"라는 카피는 2023년 가장 유쾌한 여정의 시작을 알리는데요. 벌써부터 기대감을 자아내게 합니다.


또한 함께 공개된 예고편 영상은 두 형제의 견주 찾기가 얼마나 버라이어티하게 그려질지 궁금증을 자아내게 합니다.


유연석, 차태현 주연의 완벽한 집사 찾기 미션 수행을 시작한 개귀엽 버라이어티 영화 '멍뭉이'는 3월 1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합니다.


애니멀플래닛영화 '멍뭉이'


Naver TV_@네이버 영화 예고편 저장소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