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공감

호기심 참지 못하고 냉장고 정수기 연결관 씹어버려 집안 '물바다'로 만들어 놓은 강아지

BY 애니멀플래닛팀
2022년 12월 01일

애니멀플래닛tiktok_@bcohbabry


세상에 이런 일이 어디 또 있을까요. 일을 마치고 집에 들어갔더니 거실은 물론 집안 곳곳이 때아닌 물바다가 되어버려 멘붕에 빠진 집사가 있습니다.


집에는 강아지 혼자만 있었는데 이게 어떻게 된 영문일까요. 강아지는 어떤 사고를 쳤길래 집안이 온통 물바다가 되어 있었는지 궁금합니다.


영국 잉글랜드에 사는 집사 살럿 레드펀(Charlotte Redfern)과 바비 기터(Bobby Geater)는 눈앞에 벌어진 상황을 보고 충격을 받고 말았죠.


평소처럼 퇴근하고 집에 돌아왔는데 집안 곳곳이 물바다가 되어 있었던 것이죠. 이게 도대체 어떻게 된 영문일까요.


실제 집사 바비 기터가 틱톡 계정을 통해 공개한 영상을 보면 바닥에는 물이 흥건하게 고여 있었습니다.


애니멀플래닛tiktok_@bcohbabry


홀로 집을 지키고 있던 스태퍼드셔 불테리어 강아지 토르(Thor)는 침대 위에 올라가서 어리둥절한 표정을 지어 보일 뿐이었는데요.


이후 확인해보니 강아지 토르가 냉장고 정수기 연결관을 씹어버렸고 이 과정에서 구멍이 생겨 물이 세어나왔던 것.


그 덕분에 집안은 온통 물바다가 되어 버렸는데요. 우선 이들 집사는 물을 잠근 다음 이틀에 걸쳐 물바다 상황을 수습했다는 후문입니다.


물론 일이 몇 배나 커져서 수습하는 것이 마냥 쉽지는 않았지만 집사는 강아지 토르를 혼내거나 탓하지 않았따고 하는데요.


정말 긍정적이지 않나요. 사연을 접한 누리꾼들은 "고생 많으셨겠어요", "이걸 어쩌면 좋아", "나라면 멘붕 올 거 같은데", "정말 물난리네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tiktok_@bcohbabry


@bcohbabry When your Staffy pup knocks through the kick board and chews the water supply for your fridge while your at work #fyp #staffordshirebullterrier #staffy #foryoupage #flooded #disaster ♬ Oh No - Kreepa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