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공유

집없이 떠돌아다니는 유기견 있다는 신고로 구조돼 보호소 입소…한번만 더 눈 여겨 봐주세요

BY 애니멀플래닛팀
2022년 11월 28일

애니멀플래닛instagram_@helpshelter


도대체 왜 혼자서 떠돌아다니고 있었던 것일까요. 집없이 떠돌아다닌다는 유기견이 있다는 신고로 구조돼 보호소 입소한 유기견이 있습니다.


올해 3살로 추정되는 이 아이는 도대체 어쩌다가 혼자서 길을 떠돌아다니고 있었던 것일까요. 가슴이 너무 아픕니다.


28일 유기동물 입양에 앞장서고 있는 엘씨케이디(LCKD)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집없이 떠돌다가 구조된 유기견의 사연이 소개가 됐는데요.


사실 이 아이가 왜 혼자서 떠돌아다니고 있었는지는 알 수 없습니다. 다만 분명한 것은 이 아이의 공고가 곧 종료된다는 사실.


애니멀플래닛instagram_@helpshelter


엘씨케이디 측은 "어쩌다 가족도 없이 이곳 보호소까지 온 것일까요.."라며 "큰 아이들이 입양의 희망조차 주어지지 않는게 현실이라.."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얼마나 기다리면 이 아이에게도 기회가 찾아와줄지.."라며 "눈이 간다면 한번 더 눈 여겨 봐주세요"라고 주변의 관심을 거듭 호소했는데요.


사진 속 유기견에게 따뜻한 도움의 손길을 내밀어 주실 분들은 엘씨케이디 인스타그램 계정(@helpshelter) 프로필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입양은 가족을 맞이하는 일이기에 신중하게 고민하고 또 고민해서 결정해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진심 어린 관심과 문의 부탁 드립니다.


보다 더 좋은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애니멀플래닛을 후원해주세요!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