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공감

집 거실 바닥에 새로 구입한 러그 깔아놓았더니 잠시후 고양이들은 '이렇게' 반응했다

BY 애니멀플래닛팀
2022년 09월 25일

애니멀플래닛twitter_@RAIRAIRA05


러그를 장만하고 싶었던 집사가 있었습니다. 집사는 한참 동안 고민하던 끝에 고양이들이 좋아할지 안 좋아할지 상관없이 무작정 주문부터 했죠. 충동 구매를 한 것입니다.


그렇게 러그를 구입한 뒤 집사는 뒤늦게 고양이들을 생각하지 못했다는 사실에 후회를 하고 말았습니다. 하지만 이미 되돌릴 수 없는 상황.


후회한 이유는 고양이들이 혹시나 새로 구입한 러그를 싫어해 사용하지 못할까봐 걱정이 밀려왔기 때문이었습니다.


충동적으로 구매한 러그를 집 거실 바닥에 깔아놓은 집사는 생각지도 못한 고양이들의 반응에 한시름 놓았다고 하는데요. 고양이이 어떤 반응을 보였던 것일까요.


애니멀플래닛twitter_@RAIRAIRA05


사연은 이렇습니다. 한 누리꾼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충동적으로 구매한 러그가 마음에 쏙 들었는데 발라당 드러누워서 휴식을 취하고 있는 고양이들 사진을 공개했죠.


공개된 사진 속에는 고양이들이 세상 편안한지 발라당 뒤집어서 배까지 보이며 누워 있는 모습이 담겨 있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집사는 고양이들을 생각하지 못하고 일단 충동적으로 러그를 구매했습니다. 그런데 뜻밖에도 고양이들도 너무 좋아해 집사는 한시름을 내려 놓을 수 있었다고 하는데요.


한편 누리꾼들은 "고양이들 진심으로 너무 좋은가봐요", "보기 너무 좋아", "귀여워", "배 보여주는 것 좀 봐봐", "고양이가 이렇게 좋아하다니", "진심 좋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는 후문입니다.


애니멀플래닛twitter_@RAIRAIRA05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