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공감

해맑게 웃고 있다가 잠시후 "뿌웅"하는 집사의 방귀 소리 들은 강아지가 실제 보인 반응

BY 애니멀플래닛팀
2022년 09월 24일

애니멀플래닛tiktok_@elizabeth.vee


자신을 찍고 있다는 사실을 알기라도 하는 듯 카메라를 바라보며 천진난만 해맑게 웃고 있던 리트리버가 있었습니다. 그런데 잠시후 집사의 방귀 소리를 들은 강아지 표정이 대박입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엘리자베스 비(Elizabeth Vee)라는 이름의 한 집사는 틱톡 계정을 통해 방귀 소리에 놀란 리트리버 모습이 담긴 영상을 올려 눈길을 사로잡았는데요.


영상에 따르면 리트리버 강아지 레일라(Leila)는 카메라를 바라보며 입까지 벌리고 해맑게 웃고 있었습니다. 천진난만한 표정으로 말입니다.


아무런 영문도 모른 채 집사가 너무 좋아 빤히 바라보고 있었던 녀석. 그때 그 순간 갑자기 "뿌웅~!!!"하는 커다란 방귀 소리가 들려오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애니멀플래닛tiktok_@elizabeth.vee


소리를 듣자마자 집사가 방귀를 끼었다는 사실을 알아차린 리트리버 강아지 레일라는 순간 웃고 있던 얼굴에서 정색해 보였습니다. 그리고 양쪽 귀를 확 뒤로 젖혔는데요.


리트리버 강아지 레일라는 지독할 집사의 방귀 냄새를 피하기 위해 이리저리 도망치는 모습을 보이기까지 했습니다.


사실은 엘리자베스 비가 녀석에게 장난을 치기 위해 가짜 방귀 소리를 낸 것이라고 하는데요. 이를 알 리가 전혀 없는 리트리버 강아지 레일라는 그렇게 정색했다고 하네요.


평소 집사의 방귀 냄새가 얼마나 독했으면 이런 반응을 보였을까. 방귀 소리에 놀란 리트리버 강아지의 반응이 정말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습니다.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