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밭에 있다가 생각지도 못한 비단뱀의 습격을 당해 온몸이 꽁꽁 감겨진 채 고통을 호소하고 있던 강아지가 있습니다.
비단뱀이 얼마나 쎄게 조였는지 강아지가 아무리 고통에 몸부림을 쳐봤지만 좀처럼 풀릴 기미를 보이지 않았는데요.
때마침 이를 발견한 소년 3명은 비단뱀에게 붙잡혀 고통을 호소하는 강아지를 구하기 위해 팔을 걷고 나섰고 그 모습이 고스란히 카메라에 포착됐습니다.
인도에서 촬영 된 것으로 알려진 영상에 따르면 강아지가 거대한 몸집을 자랑하는 비단뱀에 붙졉해 도망치지 못하고 있었죠.
그 모습을 본 3명의 소년들은 서로 각자 주변에 떨어져 있는 금속 막대기와 돌멩이 등을 주워다가 비단뱀을 향해 내리쳤습니다.
어떻게 해서든 위기에 처한 강아지를 구하기 위해 이들 소년 3명은 서로 힘을 함쳤는데요. 다른 누군가가 돌멩이와 나뭇잎을 던지면 다른 소년이 금속 막대기로 비단뱀을 향해 내리친 것.
한참 동안 비단뱀과 실랑이를 벌인 끝에 비단뱀은 옥죄고 있던 강아지를 풀어 줬습니다. 아이들 덕분에 강아지는 비단뱀으로부터 풀려 나올 수 있었는데요.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무서웠을텐데 대단합니다", "강아지 구해줘서 고마워요", "용기에 감탄했어요", "끝까지 싸우다니 정말 대단하네요", "강아지가 걱정됩니다" 등의 반응이 줄을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