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이공원에 놀러가서 롤러코스터를 탔는데 갑자기 지나가던 새와 정면으로 부딪히면 어떤 기분이 들까요?
실제 삼촌과 놀이공원에 놀러간 한 소녀는 롤러코스터를 타고 있는 중에 큰 새와 부딪혔고 이 모든 상황이 고스란히 담긴 영상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영국 일간 인디펜던트는 지난달 30일(현지 시간) 호주 브리즈번에 위치한 놀이공원에서 한 소녀가 날고 있던 새와 부딪히는 사고가 있었다고 보도했는데요.
이날 보도에 따르면 이틀 전인 28일 삼촌과 함께 놀이공원에 놀러간 소녀 페이지(Paige)는 설레는 마음으로 롤러코스터에 탑승했습니다.
스릴감을 맛보고 싶었던 소녀는 삼촌과 함께 맨 앞에 앉았는데요. 속도가 붙기 시작하자 소녀의 얼굴도 점점 굳어가기 시작했죠.
그때 마침 하얀털을 지닌 새 한마리가 날아가다가 그만 소녀와 부딪히고 말았는데요. 생각지 못한 날벼락에 소녀는 당황한 나머지 순간 얼굴을 감싸는 듯 보였습니다.
하지만 이내 흥분한 듯 알아들을 수 없는 말들을 내뱉기 시작했고 급기야 욕설로 보이는 단어를 뱉어내는 입모양이 포착되기도 했는데요. 얼마나 당황스럽고 놀랬을까요.
순식간에 일어난 사고에 삼촌도 처음에는 모르고 있다가 뒤늦게 상황을 파악한 뒤 소녀를 보며 웃음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한편 다행히도 소녀 어깨에 부리 자국이 남는 타박상 이외에 큰 상처는 없는 것으로 전해졌는데요. 앞으로 롤러코스터를 탈 일이 있으면 정말 조심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