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개가 놀고 있는 아이에게 갑자기 달려와 공격하자 한걸음에 달려와 내쫓아내는 강아지

BY 애니멀플래닛팀
2022년 08월 02일

애니멀플래닛中国网资讯


개물림 사고는 언제 어디서 어떻게 일어날지 예측할 수 없는 사고이기 때문에 각별히 주의하고 또 주의해야 되겠습니다.


여기 길에서 놀고 있던 아이가 있었습니다. 아이가 한참 신나게 놀고 있었을 때 갑자기 개 한마리가 미친 듯이 달려와서는 무차별적으로 공격을 하는 것이었습니다.


갑작스러운 상황에 주변에 있던 어른들은 순간 당황했고 이 상황을 제어하려는 순간 다른 강아지가 불쑥 달려와 아이를 공격하는 개를 제압했는데요.


중국 후난성 샤오양에서는 놀고 있던 아이 향해 개가 미친 듯이 달려와 무차별적으로 공격하는 개물림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애니멀플래닛中国网资讯


현지 시간으로 지난달 30일 아이들이 노는 동안 어른들도 같이 있었는데요.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던 그때 갑자기 개가 달려와 아이를 공격하기 시작했죠.


아이는 개의 공격에 쓰러졌고 개는 계속해서 아이를 공격했습니다. 길에서 아이들과 같이 놀고 있던 한 여성은 다른 아이들이 다치지 않게 보호했습니다.


또 다른 여성은 개를 제압하려고 달려갔는데 그 사이 아이를 공격하던 개는 현장에 있던 다른 강아지에 의해 제압 당하게 됩니다.


개를 제압한 강아지는 집주인이 7년 동안 키우던 강아지로 놀고 있는 아이들 주변을 서성이고 있다가 무차별적으로 공격 당하자 아이를 지키기 위해 온몸 던져 맞선 것.


中国网资讯


그렇게 강아지가 개를 제압해서 내쫓아내는 동안 달려오던 여성은 공격 받은 아이의 상태를 살폈습니다.


순식간에 벌어진 개물림 사고에 어른들도, 아이들도 모두 당황한 상황. 이 사고로 아이 2명이 개한테 물렸지만 다행히 큰 부상은 없었다고 합니다.


아이에게 달려와 미친 듯이 공격하는 개를 제압한 강아지. 만약 강아지가 쫓아내지 않았더라면 더 큰 사고로 이어질 뻔한 사고였습니다.


한편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정말 영웅입니다", "강아지는 충성스럽습니다", "정말 큰일 날 뻔", "요즘 정말 개물림 사고 조심해야 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


애니멀플래닛中国网资讯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