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어

광동제약, 전통 원료 노하우 담은 반려견 영양제 프리미엄 브랜드 '견옥고' 전격 출시

BY 애니멀플래닛팀
2022년 03월 29일

애니멀플래닛광동제약


광동제약이 정통원료 노하우를 담은 반려견 영양제 출시를 통해 본격적으로 반려견 영양제 시장에 진출한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29일 광동제약은 반려견의 면역력과 건강을 위한 프리미엄 영양제 브랜드 '견옥고'를 출시하고 관련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밝혔습니다.


앞으로 광동제약은 천연물, 전통원료 개발을 통해 축적한 노하우를 반려동물 건강 제품까지 확대 적용한다는 계획인데요.


이번에 광동제약이 견옥고 브랜드로 첫 선을 보인 제품인 '견옥고 활'은 면역력과 관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숙지황, 복령 농축액과 홍삼 농축액, 아카시아 벌꿀을 주원료로 배합해 광동제약의 전통원료 관련 기술의 핵심 역량을 담았다고 하는데요.


또 식이유황(MSM), 글루코사민, N-아세틸글루코사민 등 관절 건강을 고려한 기능성 원료도 함유된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애니멀플래닛광동제약


'견옥고 활'은 출시 전 이뤄진 반려견 대상 기호성 테스트에서 높은 결과를 보였습니다. 부드럽고 말랑한 양갱 타입의 펠릿(소프트릿) 제형으로 반려견들의 섭취가 용이하고 기호도도 높게 나타났죠.


개별 포장을 통해 산책 등 야외활동 중에도 휴대와 급여가 간편하다고 하는데요. 반려견의 성별에 상관없이 생후 3개월 이상 전 연령이 섭취할 수 있습니다.


다만 임신 중에는 수의사와 상담이 필요하며 1포당 5g 제품이 30개 단위로 포장돼 있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것도 가장 큰 특징입니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사랑하는 반려견이 먹는 만큼 원료선택과 관리에 더욱 정성을 담았습니다"라며 "견주가 믿고 급여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광동제약은 견옥고 브랜드의 성공을 위해 동물약국 전문 유통플랫폼 1위 업체 펫팜과 업무협약을 맺는 등 관련 시장의 선두주자로 나서겠다는 계획입니다.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