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어

일동제약, 반려동물 사업 본격 시동…'일동펫' 시리즈 프로바이오틱스 등 출시

BY 애니멀플래닛팀
2022년 02월 11일

애니멀플래닛일동제약


일동제약이 반려동물용 프로바이오틱스와 관절 건강 영양제 등 제품을 출시해 펫 사업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11일 일동제약에 따르면 이번에 새로 출시한 제품은 반려동물 장 건강용 프로바이오틱스 '일동펫 비오비타 시리즈' 2종과 반려동물의 관절 건강을 위한 '일동펫 더 정직한 보스웰리아' 등 총 3종이라고 하는데요.


'일동펫 비오비타' 시리즈는 강아지용과 고양이용으로 구분된다고 합니다.


이 제품에는 유산균, 소화균, 낙산균 등 총 12종의 유익균을 비롯해 프리바이오틱스 및 포스트바이오틱스, 식이섬유, 효모, 비타민 B1·B2·C, 아연, 초유 분말 등 반려동물의 장 건강과 면역을 고려한 원료를 함유돼 있습니다.


또한 '일동펫 더 정직한 보스웰리아'는 관절 건강을 위한 영양성분인 보스웰리아 추출물, N-아세틸글루코사민, 초록입홍합 분말에 유산균, 비타민 B1·B2·C, 초유 분말 등을 넣었다고 하는데요.


일동제약 관계자는 "일동펫 시리즈는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수준을 의미하는 휴먼 그레이드(human grade) 원료를 사용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합성 감미료 및 향료, 착색료 등의 식품첨가물을 넣지 않아 반려동물에게 안심하고 먹일 수 있습니다"라고 전했는데요.


한편 일동제약은 새로 출시한 '일동펫' 등 제품에 대해 국내 주요 온라인 쇼핑몰과 반려동물 용품 매장 등으로 신제품을 유통할 예정입니다.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