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어

배스킨라빈스에서 쿼터 이상 구매하면 귀여운 리미티드 '뚱랑이 러그' 단돈 2900원

BY 애니멀플래닛팀
2022년 01월 18일

애니멀플래닛배스킨라빈스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호랑이의 해를 맞아 무직타이거와 손잡고 협업한 '뚱랑이 러그'를 출시한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18일 배스킨라빈스에 따르면 귀여운 리미티드 '뚱랑이 러그'는 무직타이거의 대표 캐릭터 '뚱랑이'를 활용한 소형 깔개라고 하는데요.


현관이나 주방, 욕실 등 집안 곳곳에 배치하기 적합한 사이즈로 출시돼 인테리어 소품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번 협업 기념으로 배스킨라빈스에서는 한정판 '배라에 찾아 온 뚱랑이' 케이크도 선보인다고 하는데요.


애니멀플래닛배스킨라빈스


뚱랑이 캐릭터를 입체로 만든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바닐라,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초콜릿 등으로 구성됐습니다.


한편 '뚱랑이 러그'는 오는 1월 19일부터 25일까지 아이스크림 쿼터를 사전 예약할 경우 2,9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배라에 찾아온 뚱랑이' 케이크 구매시 900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매장에서는 언제부터 구입할 수 있을까요.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는 오는 26일부터는 오프라인 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나쁜 기운을 쫓고 복을 불러온다는 호랑이를 사랑스럽게 디자인한 뚱랑이 러그와 함께 새해를 즐겁게 출발하길 바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