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어

"지금 버거킹에서 반려견 간식 '리얼 독퍼' 구입하면 한개 더 공짜로 드립니다"

BY 애니멀플래닛팀
2021년 12월 14일

애니멀플래닛youtube_@버거킹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반려견들을 위해 야심차게 내놓은 간식 '리얼 독퍼'를 한개 구매하면 하나를 공짜로 주는 1+1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합니다.


버거킹에 따르면 오는 12월 26일까지 약 2주간 반려견 간식 '리얼 독퍼' 1개 구매하면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에 있는데요.


참고로 반려견 간식 '리얼 독퍼'는 버거킹과 하림펫푸드 협업을 통해 탄생한 반려견 간식으로 고품질의 단백질인 생소고기 원료와 슈퍼푸드인 귀리를 함유한 제품입니다.


무엇보다도 반려견의 건강과 입맛까지 함께 고려한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겠는데요. 2019년 소비자 캠페인의 일환으로 처음 선보인 '독퍼'.


애니멀플래닛youtube_@버거킹


당시 SNS 인증샷이 5000개 이상 게재될 정도로 펫팸족에게 큰 호응을 얻었던 '독퍼'는 폭발적 반응에 힘입어 지난 10월 정식 메뉴로 출시되기도 했었습니다.


버거킹 관계자는 "버거킹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이 반려견과 함께 즐거운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보내시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독퍼' 1+1 프로모션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됩니다. 딜리버리로도 동일한 혜택을 즐길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다만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 적용은 불가능하다고 하는데요. 1+1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애니멀플래닛버거킹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