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공감

고양이 키우는 집에서 '크리스마스 트리' 설치해 놓으면 흔히(?) 볼 수 있는 광경

BY 애니멀플래닛팀
2021년 11월 30일

애니멀플래닛instagram_@catsdad2020


크리스마스가 코앞으로 다가오면서 거리 곳곳에는 크리스마스 맞아 설치해놓은 트리들을 심심찮게 볼 수 있는데요.


실제로 일반 가정집에서도 크리스마스 트리를 설치해놓는 등 연말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요즘입니다. 그런데 여기 크리스마스 트리를 설치했다가 화제를 모은 영상이 있습니다.


고양이 영상만 전문으로 올리는 한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고양이 키우는 집에서 크리스마스 트리를 설치해 놓으면 흔히 볼 수 있는 광경이라는 내용이 담긴 영상이 올라왔죠.


공개된 영상에는 어두워진 밤 거실에 설치해놓은 크리스마스 트리에 불을 켜놓은 집사가 있습니다. 그런데 트리 맨꼭대기 위에 무언가 이상한 것이 있습니다.


애니멀플래닛instagram_@catsdad2020


알고보니 고양이였는데요. 호기심이 폭발한 고양이가 크리스마스 트리 위에 올라간 것이었죠. 고양이 행동이 너무 귀여웠던 집사는 카메라를 들이댔는데요.


인기척에 고개를 들어올리는 고양이 모습에 그만 웃음이 터져나오고 말았죠. 고양이의 두 눈에서 빛이 나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아마도 거실에 불이 커진 상태에서 크리스마스 트리에 불을 켰다보니 고양이 눈에서도 불빛이 나는 것처럼 영상에 찍힌 것으로 보여집니다.


크리스마스 트리를 설치해놓자 자기 자리라도 되는 것 마냥 꼭대기에 올라간 고양이 모습에 누리꾼들은 "역시 고양이네", "이해할 수 없는 존재", "너란 녀석", "이게 고양이지"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instagram_@catsdad2020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