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공감

무릎 꿇고서 고양이의 신발끈 조심스레 묶어주는 '배려심 끝판왕' 남자친구

BY 애니멀플래닛팀
2021년 09월 24일

애니멀플래닛มึงเพิ่งรู้เหรอ


여자친구의 관점에서 본 고양이 신발끈 묶어주는 남자친구 모습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라고 하는데요.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상에서는 의자에 앉아 있는 고양이의 신발끈을 묶어주기 위해 무릎을 꿇고 있는 어느 한 남자 모습이 담긴 사진이 올라왔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남자는 한쪽 무릎을 꿇고서는 정성스레 고양이 신발끈을 묶어줬는데요. 언뜻 보면 여자친구 신발끈을 묶어주는 남자친구 모습으로 보입니다.


카메라 앵글은 고양이 여자친구의 시점으로 바뀌었는데요. 남자는 앙증맞은 고양이의 신발을 조심스레 만지며 끈을 묶었죠.


애니멀플래닛มึงเพิ่งรู้เหรอ


신발끈을 다 묶자 고양이는 기분 좋은지 해맑게 웃어 보였고 그 모습은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하는데요.


이 영상은 고양이가 여자친구라는 설정으로 촬영된 영상으로 보입니다. 또 다른 영상에서 남성은 고양이와 함께 데이트 즐기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죠.


또한 그네를 탄 고양이를 위해서 손수 밀어주는 모습까지 영락없는 남자친구 모습이었는데요.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정말 달달한 케미", "실제 연애하는 모습 보는 줄", "고양이 웃는 거 보니 세상 전부 다 가진 줄"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