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공감

화장기 없는 얼굴로 반려견과 함께 다정한 케미 폭발 인증샷 공개한 '현빈♥' 손예진

BY 애니멀플래닛팀
2021년 09월 24일

애니멀플래닛instagram_@yejinhand


배우 손예진이 자신이 키우는 반려견과 함께 다정한 케미 폭발 인증샷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게 합니다.


손예진은 지난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들 추석 잘 보내셨나요? 연휴가 끝나고 또 일상으로 돌아왔네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반려견과 함께 돌담이 보이는 레스토랑을 배경으로 인증샷을 찍은 손예진 모습이 담겨 있었습니다.


무엇보다도 손예진은 반려견을 품에 안은 채 환하게 미소 지어보였는데요. 반려견도 좋은지 가만히 손예진 품에 안겨 있었죠.


애니멀플래닛instagram_@yejinhand


손예진은 "올릴 사진을 찾는데 최근에 찍은사진이 없어요"라며 "몇달전에 찍은 사진을 올려요.."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러면서 "여름이 참 길구나…하고 느끼는 찰나에 바람이 시원해 졌어요"라며 "이제 또 가을이네요… 시간이 빠르다는걸 점점 느끼는 요즘이에요"라고 전했는데요.


끝으로 손예진은 "하루하루 더 소중하게 건강히 보내시길.."이라고 덧붙이며 팬들에게 따뜻한 인사를 건넸습니다.


한편 '사랑의 불시착'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현빈과 열애 사실을 인정한 손예진은 2022년 방송 예정인 JTBC '서른, 아홉'에 출연합니다.


애니멀플래닛instagram_@yejinhand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