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관광객이 던진 비닐봉지 먹을 거로 착각하고 주워다가 자기 입에 넣는 코끼리

BY 애니멀플래닛팀
2021년 09월 22일

애니멀플래닛央視新聞


먹을 것이 담긴 비닐봉지를 그대로 코끼리 우리 안에 집어 던진 관광객이 있어 공분을 사는 일이 있었습니다. 왜 하필 비닐봉지 채로 던진 것일까.


비닐봉지 상태로 떨어진 것을 본 코끼리는 기다란 코로 주워다가 입에 넣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그리고는 이를 꿀꺽 삼켜 안타까움을 주고 있습니다.


중국 관영 매체 CCTV 등에 따르면 윈난성 쿤밍에 위치한 한 동물원에서 코끼리 우리 안에 비닐봉지째 먹을 것을 집어 던진 관광객이 있어 논란이 일었습니다.


이 관광객은 코끼리에게 먹을 것이 담긴 비닐봉지를 그대로 투척했죠. 비닐봉지는 코끼리 몸에 맞고 튕겨져 나와 바닥에 떨어졌다고 합니다.


애니멀플래닛央視新聞


우리 안에 있던 코끼리는 아무런 영문도 모른 채 비닐봉지를 집어들었습니다. 그리고는 먹이인 줄 알았는지 그대로 삼켰는데요.


코끼리 우리 앞에는 '먹이를 던지지 말아달라'라는 안내문이 버젓이 걸려져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 무개념 관광객은 비닐봉지 그대로 집에 던지고 만 것입니다.


다행히도 코끼리는 소화제가 섞인 먹이를 먹고나서 비닐봉지를 정상적으로 배출했다고 합니다. 자칫 잘못하면 큰 사고로 이어질 수 있었습니다.


동물원 측은 "무분별한 먹이 투척을 삼가해달라"라고 거듭 경고에 나섰는데요. 동물원에서 지켜야 할 매너를 지키지 않은 관광객의 행동. 정말 주의가 필요합니다.


애니멀플래닛央視新聞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