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공감

혼자 식사해야 하는 주인 위해 의자에 다소곳 앉아 '레스토랑 데이트'하는 댕댕이

BY 애니멀플래닛팀
2021년 09월 13일

애니멀플래닛tiktok_@gemmsauce


여기 혼자서 식사하는 주인을 위해 의자에 앉아 같이 레스토랑 데이트를 즐기고 있는 어느 한 강아지 모습이 포착돼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한 누리꾼은 레스토랑에 갔다가 아주 특별한 손님 한쌍을 만났다고 하는데요. 레스토랑에서 여유롭게 식사와 와인을 즐기고 있는 중년 남성을 본 것이죠.


그런데 이 중년 남성 맞은 편에는 사람이 아닌 강아직 앉아 있었는데요. 아마도 혼자서 식사해야 하는 남성이 데리고 온 강아지로 보였습니다.


강아지는 주인이 식사를 하고 있자 조용히 의자에 앉아서 그저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주인을 바라보고 있었는데요.


애니멀플래닛tiktok_@gemmsauce


마치 혼자서 식사하는 주인이 걱정돼 따라나왔다가 잘 먹는 주인 보고 안심하는 듯 보였습니다.


영상을 찍어 틱톡에 올린 누리꾼은 "강아지는 아주 매너있게 앉아 있었습니다"라며 "내가 본 그 어떤 인간들 보다 낫습니다"라고 말하기도 했죠.


그렇게 강아지는 주인이 식사가 끝날 때까지 기다리고 또 기다렸다고 하는데요. 중간에 주인이 챙겨준 물을 먹으며 목을 축이기도 했다고 합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최고의 매너", "강아지 정말 사랑스럽네요", "밥상 예절 제대로 배운 듯", "강아지랑 데이트하고 싶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tiktok_@gemmsauce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