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공감

자기가 사람이라도 되는 줄 아는지 주인 도와서 열심히 콩 까고 앉아 있는 원숭이

BY 애니멀플래닛팀
2021년 08월 03일

애니멀플래닛9gag


진지한 표정으로 앉아서 열심히 콩을 까고 있는 원숭이의 모습이 공개돼 보는 이들을 놀라게 만들고 있습니다.


온라인 미디어 나인개그(9gag)는 자기가 사람이라도 되는 줄 아는지 주인 도와서 콩 까고 앉아 있는 원숭이 영상을 게재해 화제를 모았는데요.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원숭이는 콩이 한가득 담겨져 있는 대야 앞에 앉아서는 사람처럼 열심히 콩을 까고 있었습니다.


원숭이는 작은 손으로 콩을 집어서는 있는 힘껏 콩을 접었는데요. 속도도 무척이나 빠릅니다. 한두번 해본 솜씨가 아니라는 듯 자연스레 작업이 끝난 콩은 내려놓고 새 콩을 집어들었죠.


9gag


원숭이는 인상까지 팍팍 쓰면서 콩을 깠는데요. 표정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지 않습니까. 자기도 할 수 있다는 듯 열심히 일하는 녀석.


특히나 있는 힘껏 다해 콩을 반으로 쪼갠 뒤 지어보이는 원숭이 표정이 매우 인상적입니다.


무슨 영문으로 원숭이가 주인을 도와 콩을 깠는지 알 수는 없지만 이를 본 누리꾼들의 반응은 한마디로 폭발적이었습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사람이네", "귀여운데 끙차하는거", "부업하는거 아닌가요", "귀엽다 표정", "이거네", "콩 반으로 쪼갤 때 표정 으잇! 악!"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9gag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