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공감

겁도 없이 자기한테 '손가락 욕' 날리며 장난치는 집사에게 단단히 삐진 고양이의 반응

BY 애니멀플래닛팀
2021년 08월 03일

애니멀플래닛tiktok_@nasteek1


집사가 자기한테 겁도 없이 손가락 욕을 날리면서 짓궃은 장난을 치기 시작하자 단단히 삐진 고양이는 곧바로 솜방망이로 응징에 나섰습니다.


평소 매우 활발한 성격을 가진 고양이 브로(Bro)의 집사는 자신의 틱톡 계정을 통해 창밖을 걷고 있는 고양이 브로의 시선을 끌려고 안간힘 쓰는 영상을 올렸는데요.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고양이 브로는 창틀 위를 걸어다니고 있었고 이 모습을 본 집사는 서둘러 유리문을 톡톡 두드리며 고양이 브로의 관심을 끌어모았죠.


고양이 브로는 소리가 들리지 고개를 돌렸고 평소에도 장난기가 심한 집사는 이때다 싶은 마음으로 고양이 브로에게 손가락 욕을 날리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애니멀플래닛tiktok_@nasteek1


녀석도 손가락 욕을 알고 있는 것일까. 잔뜩 화난 표정을 지어보이던 고양이 브로는 창문 틈 사이로 자신의 앞발을 쭉 뻗어 집사를 향해 냥펀치를 날리기 시작했습니다.


고양이 브로는 마치 "감히 나한테 욕을 해?? 버르장 머리를 고쳐줘야겠어"라는 듯한 표정으로 집사를 응징에 나섰는데요. 정말 너무 귀엽습니다.


단단히 화났다는 표정으로 집사를 향해 거침없는 냥펀치를 날리는 고양이 브로. 집사는 그렇게 녀석을 놀리는 재미로 또 어떻게 놀릴지 고민이라고 하네요.


한편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깜짝 놀랬잖아. 이 집사야", "개귀엽다", "웃기네", "고양이 반응이 너무 귀여움"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tiktok_@nasteek1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