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어

어디서든 반려동물 편안한 휴식처 되어줄 수 있는 카페베네 '펫캉스 텐트' 인기

BY 애니멀플래닛팀
2021년 05월 03일

애니멀플래닛카페베네


커피프랜차이즈전문점 카페베네가 1500만명에 달하는 '펫팸족'을 겨냥해 출시한 '펫캉스 텐트'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지난달 1일 출시된 카페베네 '펫캉스 텐트'는 실내나 실외 어디에서든 반려동물에게 편안한 휴식처가 되어 줄 수 있는 펫 전용 텐트 제품인데요.


캠핑, 피크닉 등의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즐기는 트렌드와 최근 증가한 펫팸족의 니즈를 공락하며 높은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고 합니다.


실제 카페베네 매장 및 브랜드 스토어 합산 매출이 카페베네 다른 MD 대비 4배 가량 높다고 하는데요.


카페베네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 '펫캉스 텐트'를 통한 검색어 유입이 타 상품 대비 3배 높은 수치를 보이며 온∙오프라인에서 두루 인기를 얻고 있죠.


'펫캉스 텐트'가 인기를 얻고 이유로 카페베네는 파우치형의 휴대와 간편한 조립, 폴리에스터 원단을 사용해 자외선 차단에 용이해 야외 활동용으로 유용한 것을 인기 요인으로 분석했습니다.


또한 아담한 사이즈와 귀여운 디자인으로 실내 인테리어용으로도 활용이 가능해 인기를 끌게 된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죠.


카페베네는 '펫캉스 텐트'에 대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오는 5월 31일까지 '펫크닉 MD 2종 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벤트를 통해 신메뉴 1회 구매를 포함한 총 15회의 프리퀀시 적립 시 펫크닉 MD 2종 쿠폰이 발급된다고 하는데요.


'펫캉스 텐트' 또는 '우리 산책 갈까 SET' 중 하나를 선택해 매장에 방문하면 간단하게 수령 가능합니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이번 '펫캉스 텐트'에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의 성원에 감사드립니다"라며 "앞으로도 카페베네만의 감성을 담은 다양한 MD 상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전했습니다.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