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어

기본에 충실하고 싶은 집사들을 위한 고양이 전용 영양 가이드북 '고양이 영양학' 출간

BY 애니멀플래닛팀
2021년 04월 29일

애니멀플래닛동그람이


반려동물 영양학 전문가 조우재 수의사가 아기 고양이부터 고령묘까지 고양이 각 연령대 눈높이를 맞춘 영양학 지침서 '고양이 영양학'이 출간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출판사 동그람이에 따르면 이번에 출간된 고양이 전용 영양학 안내서 '고양이 영양학'은 저자가 수많은 강연에서 이야기했던 핵심 정보들과 고양이 집사들이 실제로 많이 질문하고 궁금해 하던 내용을 엄선해 담았다고 하는데요.


책은 고양이만의 신체적 특성, 고양이에게 꼭 필요한 6대 영양소 역할, 고양이 사료에 관한 오해와 진실 등 오직 고양이만을 위한 영양학 지식과 솔루션을 쉽고 친절하게 설명했습니다.


저자는 "고양이는 작은 개도, 작은 사람도 아닌 고양이 그 자체"라며 "고양이의 영양학 역시 다른 개체의 것과 엄격히 구분해 공부해야 합니다"라고 강조했습니다.


특히나 알찬 강연과 친절한 상담으로 소문난 '반려동물 영양학 전문가' 조우재 수의사가 펴냈다는 점에서 눈길을 사로잡게하는데요.


'냐옹신' 나응식 수의사도 강력 추천한 책인 고양이 전용 영양학 안내서 '고양이 영양학'의 가격은 1만 6,000원입니다. 구매시 '냠냠일지' 노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합니다.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