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어

집사 등에 업힌 채로 바깥 산책 중인 고양이의 도저히 생각지 못한 '대반전 정체'

BY 애니멀플래닛팀
2021년 04월 28일

애니멀플래닛twitter_@picopoco08


강아지와 달리 고양이는 산책을 하지 않는데요. 간혹 산책하는 고양이가 있으면 신기할 따름이죠.


그런데 여기 집사 등에 업힌 채로 바깥 산책을 하고 있는 고양이가 있어 눈길을 사로잡게 합니다. 고양이가 정말 산책 중이라고요?!!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상에서는 한 트위터에 올라온 사진이 누리꾼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한몸에 받았습니다.


애니멀플래닛twitter_@picopoco08


다름아니라 집사 등에 업혀 있는 고양이였습니다. 실제 고양이는 집사 등에 매달린 것처럼 업혀 있었는데요. 정말 고양이가 맞는 걸까.


가까이 들여다보니 어딘가 이상해보입니다. 네, 그렇습니다. 진짜 고양이가 아닌 인형이었는데요. 정확하게는 고양이 모습을 하고 있는 가방이라고 합니다.


이 고양이 가방은 캣 프로덕션 피코에서 제작한 것으로 정말 진짜 고양이 모습을 하고 있어 놀라울 따름인데요.


애니멀플래닛twitter_@picopoco08


고양이 등쪽을 보면 지퍼가 달려 있어 물건을 가방 안에 집어넣을 수도 있었습니다. 또한 백팩처럼 등에 메고 다닐 수 있도록 끈까지 달려 있었습니다.


그렇다면 얼마일까. 안타깝게도 현재로서는 고양이 가방을 구입할 수가 없다고 하는데요. 조만간 고양이 가방이 판매가 되면 꼭 사고 싶다는 후기가 줄을 잇고 있는 상황.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순간 놀랐음", "이건 뭔가요", "나는 조금 무서워요", "신기한 가방 등장"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twitter_@picopoco08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