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어

우리집 댕댕이랑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락앤락 '같이 마시개 물병'이 나왔다

BY 애니멀플래닛팀
2021년 04월 28일

애니멀플래닛락앤락


글로벌 생활용품기업 ㈜락앤락(대표 김성훈)이 반려견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같이 마시 개 물병'을 선보인다는 소식입니다.


28일 락앤락은 물병 하나로 보호자와 반려견이 필요한 물을 모두 챙길 수 있어 반려견과 같이 산책하거나 여행할 때 유용한 '같이 마시 개 물병'을 출시한다고 밝혔는데요.


이번에 출시된 '같이 마시 개 물병'은 물을 담는 물병과 반려견 전용 실리콘 그릇으로 구성됐습니다. 실리콘 그릇은 물병 하단에 부착해 휴대하는 형태죠.


물병은 1리터의 넉넉한 용량으로 보호자와 반려견이 30분~1시간 가량 산책할 때 필요한 수분 양을 고려했다고 하는데요.


애니멀플래닛락앤락


또한 젖병에 쓰이는 트라이탄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편의와 휴대성도 좋습니다.


물병 입구에 물의 양을 조절할 수 있는 워터필터를 적용해 보호자가 마실 때는 필터의 좁은 쪽을 이용하고 반려견에게 따라줄 때에는 넓은 쪽을 쓰면 됩니다.


실제 물병에는 눈금 표시가 있어 음용량을 확인하며 물을 마실 수 있고 물병과 뚜껑이 고리로 연결돼 들고 다니기 편하고 배변 봉투 등 산책에 필요한 용품을 매달 수 있죠.


반려견이 사용하는 실리콘 그릇은 반려견이 잘 인지할 수 있는 노란색을 적용했으며 물병과 함께 열탕 소독이 가능해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는 설명입니다.


애니멀플래닛락앤락


락앤락 BW(베버리지웨어) 개발팀 주상욱 팀장은 "반려동물을 키우는 인구가 증가하는 트렌드를 반영해반려견과 보호자가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같이 마시 개 물병'을 출시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반려견을 가족처럼 생각하는 펫팸족들에게 유용한 필수 아이템"이라고 덧붙였는데요.


한편 락앤락은 '같이 마시 개 물병' 출시를 기념해 공식 SNS에서 5월 16일까지 '락앤락 전국 댕댕 자랑대회'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락앤락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 반려견을 자랑하는 댓글을 작성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같이 마시 개 물병'과 반려동물 식품 전문기업 네슬레 퓨리나의 반려견 간식 '베긴 스트립 베이컨'을 증정한다고 하네요.

핫이슈